Dungeon & Fighter

GAME START (DirectX11 로 게임하기)

자료실

퍼스트서버

철광 3단계 몬스터 HP 10% 하향조정 건의합니다. (1)



피흘리는 철광 3단계의 경우 입장명성 자체도 매우 높게 설정되어있는데다 약점 속성까지 있습니다. 


그러면 적어도 입장 명성 갖추고 약점 속성까지 갖춘 캐릭터로 입장하면 조금은 여유있게 클리어되는게 적당한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트래블러의 경우 평균 7.6 증폭정도 갖추어져 있는데, 1시간 넘게 리트라이 하면서 간신히  클리어했습니다.


모든패턴 완벽하게 다 파훼하고, 단 1개의 스킬도 빗나가서는 안되며, 스킬이 놀지 않도록 하면서 거기에 패턴 운까지 따라줘야 3분 딱컷으로 정말 간신히 깹니다.


길드버프가 빠진걸 고려해도 다소 과하게 HP가 설정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해보면서 느낀건 10증폭 캐릭터를 기준으로 몬스터의 HP를 설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기 2번째 엘마가 10증폭 캐릭터인데 약간의 시간 여유를 남기고 클리어가 됩니다.


밸런싱 자체를 10증폭에 맞췄다는 생각이 드네요.


명성컷도 매우 높게 설정되어 있고 약점 속성을 공략할 수 있는 캐릭터까지 필요한데, 여기에 10증폭까지 요구하는건 다소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체력에서 10%정도 하향하면 딱 적당한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상태에선 딱명성 캐릭은 약점까지 공략하고도 최소 8증폭은 되어있어야 하며, 수많은 리트라이로 패턴 운빨을 받아야 겨우 깨는 정도입니다. 


위업이나 강림같은 도전 난이도도 아닌데, 10%정도 낮춰서 약간 여유있게 클리어하는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1
!
  • Lv115
  • OnlyForU
  • 진(眞) 엘레멘탈 마스터 프레이

    모험단Lv.42 법덕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