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자료실

퍼스트서버

캐릭터 밸런스 패치.. 꼭 좀 해주세요.. (2)

  • GeneralFM 디레지에
  • (등록 : 2024.04.11 14:40) 수정 : 2024.04.11 15:11 660



이미지 출처 - 던파 이모저모 시즌 2 76화 (대화 창만 살짝 변형했습니다.) 


아니 현 시즌.. 


완전 캐릭터 밸런스가 완전히 엉망이에요.. 스킬의 퀄리티도 매우 안 좋고.. ( 스킬 퀄리티 수준이 마치..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수준이잖아요!) 


제발 부탁입니다. 안개신 레이드 이전에 밸런스 패치 + 각 캐릭터 스킬 퀄리티를 현 메타에 맞게 좀 수정해주세요. 


도대체 그 "미스트 펑크"란 세계관을 두고 어디에 써 먹을려고 그러는 겁니까?  


이 정도 수준이면 지벤 황국의 통치를 받아도 모자란 상황이네요! 아무리 기술력이 좋아도 그걸 재대로 활용을 못하면 결과적으로 아무런 소용이 없잖아요. 


개발진들 분명히 지금 테아나 설정 풀려고 매우 노력하시는 거 압니다. 하지만 그전에 재대로 틀이나 기반 좀 단단히 한 뒤에나 테아나 설정을 좀 풀어주시겠어요?


진짜 레이드에 너무나 치우쳐 있어서  다른 건 다 버리는 거 같아요. 그런데 이러면 안됩니다. 레이드는 던파의 컨텐츠의 하나일 뿐이지 


무슨 항생제 남용 하듯이 막 쓰는 물건이 아니란 말입니다. 지금 던파는 너무나도 레이드 중심 주의인데. 이러면 나중에 부연 설정을 어떻게 풀려고 해요? 


정말 걱정이네요. 캐밸도 그렇고 다른 것들도 그러고.. 


------------------------------------------------------------------------------


추신 : 계속 이러한 방식으로 던파가 "레이드"만 찍어낸다면..  사람들은 "레이드"만 하다가 질려서 떠날 것이 분명합니다. 


-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던파의 끝은 탈던 또는 코디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레이드는 마치 "만능 약"처럼 "남용"되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도 계속 반복해서 먹다 보면 언젠가는 먹는 것을 거부하고 질리는 법이니까요. 지금 딱 던파의 레이드는 공장식 레이드의 노선입니다. 


아무리 퀄리티가 좋다고 해도 결국은 "하나의 소모품"일뿐이죠. 애초에 소모품인 레이드가 정말로 "레이드"가 맞습니까? 이런 상황이면 사실상 "특수 던전"과 다를 게 없는 거 아닙니까? 


-------------------------------------------------------------------------------


그리고 이 글은 개인의 의견을 글로 적은 겁니다. 절대로 모든 던파 인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글과 당신의 생각이 다르다면, 당신의 생각을 믿으십시오. 


------------------------------------------------------------------------------- 

5
!
  • Lv110
  • GeneralFM
  • 진(眞) 스핏파이어 디레지에

    모험단Lv.40 EteralFlames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