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퍼섭 관련 3가지 건의사항 작성해봅니다.
이번 퍼섭을 보고 건의하고 싶은 사항 3가지입니다.
1. 미스트기어 천장 관련
미스트기어 천장은 도입시기가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가지가 더 추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00판이 채워졌을 때 다른 이펙트로 나오는거 이외에 평소에 중재자를 캐릭마다 몇 판 돌았는지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어떤 캐릭이 얼마나 돌았는지 게이지 형식으로 ???/2000 이렇게 나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리뉴얼 관련
저는 이단심판관을 키웁니다. 그런데 올해 이단 리뉴얼을 내내 예고하고 나온게 이건가 싶네요.
오히려 리뉴얼 얘기가 없던 캐릭들이 진짜 리뉴얼을 받고 기존에 예고된 리뉴얼 예정 캐릭들은 무슨 한 달전에 벼락치기로 만든거 같습니다.
제가 이단은 키우고 남스파나 소마는 키우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분위기가 별반 다르지 않다고 느껴집니다.
희망하는 방향들은 아래 글들에 좋은 부분들이 많이 있으니 저는 따로 적진 않겠습니다.
3. 솔리다리스 보상 개편 관련
솔리다리스 큐브 보상 상향이 후발대 유저와 이번 이벤트로 유입될 신규 유저들을 위한건 알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급진적으로 완화하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솔리다리스 노말의 명성이 36,132 그리고 마스터의 명성이 54,098 입니다.
그런데 노말 최소 7개 마스터 최소 12개라는건 명성 36,132 캐릭을 2개 만들면 마스터 명성 54,098보다 더 가치가 크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아니면 노말 명성 3.6만을 만들기 어렵다고 판단한건가요?
3.6은 그냥 양산이 가능합니다.
이러면 지금까지 큐브 열심히 사고 템 레벨 성장 열심히 해서 어떻게든 마스터를 가보겠다고 노력한 사람들 뒤통수치는 행위라는건 모르는건가요..?
이런식이면 앞으로 누가 골드 써가면서 성장할까요? 해봤자 조금만 지나면 또 거하게 통수칠텐데
하다못해 마스터에서 2잠금 큐브가 잘 나오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미스트기어 보다 더 보기 힘듭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패치를 하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이사급 임직원 중에 이제 상던 노말 명성에 진입한 사람이 큐브 부족하다고 좀 팍팍 올리라고 지시한거 아니면 다른 변명거리는 생각이 안나네요.
안그래도 이번 시즌 성장 시스템때문에 많이들 지쳐서 떨어져나갔는데 상당 부분의 패치들이 이런식인것 같습니다.
일단 공지하고 욕먹고 바꾸거나, 바꾸지 않고 그대로 시행했다가 욕먹고 바꾸는...
1번은 사소한 부분을 추가로 더 해주면 좋은 사항이지만
2번 3번 같은 사항들은 진지하게 받아들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뿌리사태와 회사 내부에 깊이 박힌 혐오사상으로 인해 바쁘실텐데 퍼섭게시판도 잘 살펴주세요.
감사합니다.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