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9:30 추가) 3/14(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4.03.14 10:57 19,511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 패치 내용

(19:30 패치 내용)
* 아처 - 모험단 모션 오라 아바타 장착 시, 대기 모션이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성장 가속 모드 - 전쟁의 종지부 던전의 일부 맵에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끼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처 튜토리얼 던전 진행 시, 몬스터가 남아있음에도 다이얼로그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질란테 - 요수 상태에서 기본 공격 시, 캐릭터가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질란테 - 요수 상태에서 적에게 잡힐 시, 캐릭터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현재 퀘스트 클리어 - 필요 모험가 명성 문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에테르나 에피소드 퀘스트가 스킵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6:40 패치 내용)
* 어둑섬 일부 던전에서 퀵슬롯 - 자동 사용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성장/장비 가이드 - 던전 리스트에서 모험가 명성 변경에 따른 게이지 및 활성화 표시가 정상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세라샵 - 아바타 미리보기 탭 일부 이미지가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가 메이커 시즌3 - 딸아이의 움직이는 사진첩(가이드), 딸아이의 움직이는 사진첩(단골손님) 미리보기 이미지가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질란테 - 신요의 발톱 스킬의 요수형 시전 시 기본 공격력 조정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질란테 - 파티원 시점에서 발톱 꺼내기 스킬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처 - 길드 랭킹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보여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채팅창을 통해 스킬코드 공유 시, 특정 상황에서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4:45 패치 내용)
* 헌터&비질란테 고속 성장 개시! - 이벤트 달력 이미지가 수정됩니다.
* 헌터&비질란게 고속 성장 개시! - '이벤트 캐릭터 지정하기' 팝업 웹페이지 이동 버튼 경로가 수정됩니다.
* 오라클의 차원 왜곡 장치 - 오라클 다이얼로그 출력 도중 간헐적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커스텀 옵션 도감 - 선택 항목 우선 정렬된 상태로 커스텀 옵션 도감 재오픈 시, 이전 선택 항목이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정 입장 후 HUD말풍선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전 재도전, 다른 던전 선택 시 무기 아바타가 장착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질란테 - 결투장에서 요수화 상태의 대쉬 공격, 점프 공격 시 캐릭터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수라 - 가드 스킬을 시전 시, 귀문반 가드 효과가 비정상 작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0:57 패치 내용)
* 헌터, 비질란테 사전 예약 아바타 상자 외형 보기 시, 드롭 다운 메뉴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헌터, 비질란테의 무기 형상 아이템이 경매장에서 검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헌터 - 캐릭터 생성창의 진 각성 소개 리플레이가 변경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