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공통] 흑흑..ㅠ.ㅠ 검마한테 한계+한계 괜찮은가요? (3)

흑흑... ㅠ.ㅠ


서약 레벨 80찍고


'제발 제발 한계만 나오지 마라'


눈 질끈 감고 클릭했는데 눈 떠보니 한계네요 ...ㅠ.ㅠ

(이거 진짜 주작같음)


아무튼 검마가 한계 + 한계 괜찮은가요?


한계 서약 옵션도 (왼쪽) (중앙) (오른쪽) 어디로 해야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0
!
  • Lv115
  • 앵무살수
  • 진(眞) 검귀 카인

    모험단Lv.48 레드제플린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