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소드마스터] 한계 서약세트에 대해 고민되어서 올려요..ㅠㅠ (9)

제가 지금 도 태거시를 끼고있는 상황입니다..현재 한계로 바꾸면 1500만정도 나온다고 던담에 뜨고 칠흑으로 바꾸면 1170으로 나오는 상황이에요..다른분들도 세포가 높은게 좋다해서 이게 좋은건가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소마는 어떤상황이든 칠흑이 무조건 좋다해서 모르겠어요..

0
!
  • Lv90
  • 임시dnf122032563
  • 레퀴엠 카인

    모험단Lv.37 yukidl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