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게임 돌리는 사람들은 바로 느낄텐데
구라 안치고 유저 빠지는 수가 급격히 늘어남
다 계정 돌리는 사람들이 아직 뻐팅겨서 얘네들 수치딸만 잡나본데
얼마나 겜안분이면 지금 돌아가는 상황 일절 안보고
라이브 그나마 사람처럼 했다는 거 칭찬해줬다고 자딸잡고 만 있냐 ????
그리고 신규 유입도 거의 없다는게
얘네 이번 신캐로 넥플 이벤트 낸거
아직도 마감 안됨 ㅋㅋㅋㅋ
위기의식 좀 느껴라 ㅋㅋㅋ
아니면 크아랑 버블 처럼 진짜 겜 섭종 시키고 중국한테 넘기려고 이럼 ??? ㅋㅋㅋ
1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