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토론

[공통] 근데 얘네들 위기감을 못느낌 ??? (3)

지금 게임 돌리는 사람들은 바로 느낄텐데


구라 안치고 유저 빠지는 수가 급격히 늘어남


다 계정 돌리는 사람들이 아직 뻐팅겨서 얘네들 수치딸만 잡나본데


얼마나 겜안분이면 지금 돌아가는 상황 일절 안보고


라이브 그나마 사람처럼 했다는 거 칭찬해줬다고 자딸잡고 만 있냐 ????



그리고 신규 유입도 거의 없다는게


얘네 이번 신캐로 넥플 이벤트 낸거 

아직도 마감 안됨 ㅋㅋㅋㅋ


위기의식 좀 느껴라 ㅋㅋㅋ


아니면 크아랑 버블 처럼 진짜 겜 섭종 시키고 중국한테 넘기려고 이럼 ??? ㅋㅋㅋ

2
!
  • Lv115
  • 딸피틀니단속
  • 진(眞) 넨마스터 카인

    모험단Lv.31 벌닝순대국밥집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