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게시판도 요즘엔 거의 정전수준이구만 (5)


중천 후반부부터 해서 글이 점점줄더니

이제 끌올글 길원모집글이 한페이지에 반수가넘는데

게시판질하던 던스피어들마저 떠나갔단말이냐

아니면 재미바 없어서 헬만돌고 바로끄는거냐

1
!
  • Lv115
  • 헤카테
  • 진(眞) 인챈트리스 바칼 땅굴과어르쉰

    모험단Lv.40 V3ORG

오던 12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