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쩔받다가 1번 버퍼 2번 딜러 말싸우를하시다가
쩔파티가 터짐 1번 버퍼님이 쩔비 환불안해줌
1버님은 2번때문에터진거니까 2번님한태 받아라
난못주다 2번님은 나한태 왜받냐 1번한태 쩔비받아라
제가 두분이서 이야기하고 쇼부봐라고하니까 1번님이 차단을해서 안돼다 제가 다시 1번님한태 그쪽한태
쩔비주거니까 돌려달라고하니까 2번한태
받았라고하고 저 차단함
500만 골드가 그냥 나오는거도아니고ㅜㅜ
어떻하죠 사진더있는데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거만올리닙니다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