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재자만 돌면 피로도가 그냥 진짜 30분만에 사라지는거 같네요...
다 돌고나면 굉장히 허무한..... ㅋㅋㅋㅋㅋㅋ 잉??
지금은 뉴비라서 아직 이런것 조차 재미있는데 오래 하신분들은 이런거 안질리시나요??
한캐릭 한캐릭 피로도가 엄청 빨리 사라지고 레이드 이런건 주간 1회라서 금방 끝나고..
그냥 완전 옛날처럼 일반난이도 클리어에도 어느정도 리소스가 돌아가고 여러 컨텐츠 들어가서 난이도 올라가면 좋겠따.
완전 옛날 만렙 50, 55시절에 했던 유저인데 그 시절의 사냥이 그립네요 ㅠㅠ
그 시절엔 일반던전들의 킹 레벨 4인팟 이렇게 해서 다같이 약간의 시간투자를 하면서 깼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냥 다 원킬이네.
거의 뭔가 보스들의 패턴을 파악해서 클리어하는것에만 초점이 맞춰져있네요 ㅜㅜ ( 재밌긴한데, 주간 1회라는게 진짜 너무 아쉽다. 깨고나면 중재자밖에 돌게 없는거같은데 이게 무슨 피로도 순삭이네 )
그리고 최종 컨텐츠 플레이 수준(안개신 레이드)까지 엄청 금방 도달하는거 같은데
게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게임 접을때까지 늘 같은 일상의 반복일거같은 느낌 ㅋㅋㅋ
또, 벌써 종결 템을 맞출 수 있고 준비하는게 아직은 재밌긴한데 다른 알피지들이랑은 너무 다르네요. 아직 내 스킬이 뭔지도 잘모르고 보스들 패턴도 파악 못해서 돌때마다 죽고 그러는데..!
마지막으로 아쉬운건 미친듯한 빠른 육성과 모험단 같은걸로 수많은 캐릭터를 만들게 하는게 아니라 한캐릭에 시간들였던 시간이 그립습니다!
그때는 참 사람들끼리 친추도 많이하고 수다도 많이떨면서 친목도 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다 엄청난 수의 부캐들만 있으니까 그런것도 기회 조차 없는거 같고
길드 채팅은 일일미션을 위한 의미없는 . ! 1 이런것밖에 없고 확실히 옛날 알피지들 스타일하고 너무너무 달라졌네요!
화려한 스킬에 화려한 레이드들의 컨텐츠들은 너무 재밌는데 너무 진행되는 속도가 빨라 정신이 없네요. 명성을 올리기 위한 셋팅 목록만해도 엄청나게 많은 종류들이 있고 너무 어렵습니다. 재료 종류들도 너무 많고.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