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수다

[공통] 스토리 백업하다 주절주절 하는 글... (4)

  • 그리자엘 카인
  • (등록 : 2024.04.16 01:39) 수정 : 2024.04.16 01:40 1,271

안녕하세요, 좋은 새벽이에요:)!

얼마 전에 복귀했더니 스토리가 리뉴얼됐더라고요.

스토리 읽는걸 원래 좋아해서 잘 스킵하지 않는 편인데, 특히 이번 리뉴얼 스토리는 직업별, 캐릭터별로 세세하게 달라지는 요소가 많아서 좋았어요.

최근 것이라 백업본이 없는 것이 아쉬워서 직업별로 백업하려고 여크루세이더부터 시작했는데, 꼼꼼히 읽을 수 있어서 나름 재밌는 것 같아요.

개인 백업용 유튜브지만 유튜브에 영상 늘어나는게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혼자 백업하다 새벽 감성으로 적어봅니다. 주절주절 혼잣말인데, 누구에게라도 뭐라도 말하고 싶은 기분인가봐요. 폐라면 말해주세요. 바로 지울게요. 아니어도 아마 곧 글 지우지 싶어요.


가볍게 스토리 정도만 보는 유저인데, 던파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와서 오손도손 노는 것도 즐겁고 도트나 일러스트도 너무 예쁘고 멋지고 마음에 들고. 친절한 분들도 많아서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스토리도 백업할 정도로 재밌고요! 

이 정도로 장수한 게임이니 유저분들도 운영진분들도 애정을 가지고 힘내신 거겠죠. 그런 게임을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해요.


그래도 헌터 비질 성장가속 이벤트 때문에 5만은 찍고 싶은데 4만 8천쯤에서 멈춰서 잘 안 오르네요. 25일 전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증폭도 모르고 레벨 올렸다가 성장파편 잔뜩 날리고, 증폭이 자기 스탯으로 붙었길래 너무 기뻐서 마구 증폭해주다가 전재산 천만 골드가 백만골드가 되고... 

멍청하고 비효율적이지만 이런 것도 뉴비 나름의 재미라고 생각하니 즐겁네요.


비틱이라고 하나? 먹은 거 자랑하는 것도 비매너라고 들었는데, 사실 전 자랑은 하는 것보다 듣는게 좋더라고요. 누구라도 좋은 템 먹었으면 축하할 일 아닌가 싶고... 외치기로 하지 말고 그냥 저한테 자랑하면 진짜 축하해줄텐데, 같은 생각도 몇 번 할 정도예요. 생일이나, 기념일이나, 뭐든 축하할 일은 많으면 좋잖아요. 다른 분의 행복을 나눠받는거니 오히려 감사하죠. 그래서 그런 메가폰 보이면 귓말로 가끔 축하드리곤 하는데, 비매너일까요?


아, 그리고 선계! 선계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귀여운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깨무는 머랭 보고 반해버렸지 뭐예요. 머랭이만 며칠 내내 나와서 머랭이뿐인줄 알았는데, 냐구도 있고 셀피도 있고 선계 진짜 천국같아요. 크리쳐로도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취준 중이라 돈이 없어서 사진 못하지만...


정말 혼잣말만 가득해졌네요. 수다 게시판에 이래서 죄송합니다.

모두 득템 즐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면 좋겠어요. 좋은 밤 좋은 꿈 되세요. 


이건 너무 귀엽고 감격스러워서 찍어둔 머랭이 영상인데, 다들 행복한 머랭이처럼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https://youtu.be/UjIYjitQhxQ?si=FEsHS3YjhMfv6G7u

0
!
  • Lv110
  • 그리자엘
  • 진(眞) 크루세이더 카인 숙제하자

    모험단Lv.38 칠황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커뮤니티 운영자가 추천한 글만 보려면 ON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