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엘레멘탈 마스터] 개편 & 선계 출시 이후 스킬트리 재정리 및 짧후기 (2)


쿨감 좀 빡세게 챙긴 출혈세팅 엘마에요


개편 때 썬버스트 딜레이 많이 줄어서 근들갑 쥰내 떨었는데 막상 써보니 걍 엔정하로 쿨타임 손해 보더라도 핼버 찍는게 낫겠더라구요.

거기에 원래 퍼쿨이 높아서 그런지, 다른 스킬들 퍼쿨을 썬버 기준으로 상향한거라 썬버 자체 계수는 누락, 굳이 쓸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4옵 45쿨증 15퍼가 있는데도 그냥 핼버 찍는게 더 편하고 저점이 높아요.




그리고 퀘이크는 당연하겠지만, 채널링이 너무 길어서 쿨감/쿨회가 높을 수록 손해입니다.

쿨감/쿨회가 정말 너무 부족한 세팅에서는 퀘이크 찍으시면 될 것 같네요.






핵심은

1. 나할/커튼 좋아졌으니 무조건 채용

2. 핼버 or 썬버 선택채용

3. 퀘이크는 쿨감 모자란 공칸 세팅 이런거면 고려할 만 한데, 아칸이나 출혈 등 쿨감 빵빵한 세팅에선 쓸 여유가 없음



원래 핼버 버리고 썬버, 보이드 찍어서 던담 딜딸이라도 했었는데 실전딜 편차가 너무 커요.

그래서 걍 보이드, 썬버 다 빼고 오라쉴드, 낙화장 TP 다 줘서 실전성 챙겼습니다. 남는거 핼버줬구요.



1667억 정도였는데 1637억으로, 30억정도 날아갔네요.


근데 지금 이 상태도 뻥딜입니다.

걍 대충 썬콜7회, 나할4회 = 뻥딜 이라고 생각하시면 됨


원래 6/3 이었는데 별담 -> 숲마벨 바꾸면서 과쿨감 됐네요.








엔정반으로 화상전환 챙긴 거 아니면 아크틱 때문에 상변 240특 4번 고정되는 것도 좀 꼽고 선계시즌에선 불만이 좀 많네요.



또, 블파어깨까지 뜨면 쿨감+속도 파츠인 령주, 아토믹 중 하나 빼야 과쿨감 없어지는데

문제는 저걸 빼면 ㄹㅇ 거북이라... 천격 낙화장 말고 무녀 텔포같은 이동기좀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2
!
  • Lv110
  • 무접점스위치
  • 진(眞) 엘레멘탈 마스터 프레이 MEANINGFUL

    모험단Lv.41 로켓프레쉬

오던 1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