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옵티머스(여메카닉)을 본케로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모르시는분들이 많은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다름아닌 30레벨 스킬 범위증가 옵션인데요
여메카닉의 특성상 룸버스를 채용하는 경우가 많고 그에따라서 비무큐 판정을 받는 팔콘이 주력기인걸 많은분들이 아실겁니다
그런데 팔콘범위=랩터의 범위인걸 주목 해야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실험을 하나 해보았습니다
장소는 수련의방 기준으로 저쪽에 샌드백을 놓고 실험을 하였습니다
30범위증가 x 심연3셋 x
이정도까지는 나와야 랩터와 팔콘이 인식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심연 3셋
아까보다는 확실히 범위가 늘어난게 눈에 띕니다
마지막 대망의 30범위증가 옵션을 추가한다면?
수련의방 왼쪽 끝에서 써도 인식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외부 사이트 등에서는 데미지가 조금 적게 표기될 수도 있으나 실전딜은 30범위 옵션이 좋을꺼라 생각하는데요
사정거리에 구애받지않고 상시로 랩터와 팔콘을 쓸 수 있는것 자체가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는데
다른분들의 생각도 궁금하네요
다른 유저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 올려봅니다 ^^
여메카닉 유저 파이팅!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