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어벤저] 어벤저 아칸 궁금하시죠 제가 2일전에 해봣어요 (3)

참고로 제가 장비가 좋다고 할수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안쏘핫님 정보보고 궁금해서 해봣어요 

어쨋든 아칸되느냐????  되느냐란 질문에는 됩니다

 

물론 솔풀입니다 혹시나 다른분께 피해끼칠까봐 솔풀로 해봣습니다

 

1. 매우 안정적으로 사냥가능합니다

  . MP가 25만이상 나오므로 피통대신 하기에 사냥 무조건 안정적으로 좋습니다

2. 자수하시던 분들께  자수 데미지 보다는 안좋습니다(물론 증폭이 얼마나 되어잇고 부수장비가 얼마나좋으냐는 다른문제)

 .참고로 저도 자수햇습니다 그런데 뻥뻥터지는 사냥방식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가 허전합니다

3. 일반던전/마이스터 사냥 가능합니다

4.개전 가봣습니다 

 .광룡 잡앗습니다 엄청 오래걸렷습니다

 .그런데 사냥도중 공격패턴 피하느라 결국은 악마화가 풀리더군요

 .그래도 죽지는 않습니다 MP가 많아서 

 .결국 후퇴 포기햇습니다

 

결론

 아칸 되긴하느데 끝까지 안정적으로 악마화를 유지할수는 없다

--이게 결론입니다

저도 결국 다시 자수로 바깟습니다

궁금하신분들 도움이 되시길바랍니다

2
!
  • Lv110
  • 아귀도사
  • 진(眞) 아수라 카인

    모험단Lv.39 레드파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