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측성 글입니다.
패션
천계인NPC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안경(썬글라스포함), 고글, 노리개 등이 있다.
드론은 마이스터 전유물이나 일러스트에 없는 사람도 있다.
그중에 안경을 포커스를 마추기로 했다. 최근 나온 인물들중 안경낀 인물들은
엘디르 젠느 지젤 요한 등이 있다.
이네명 말고도 진메카닉(남여) 나엔시거 및 해안수비대 2명등 많은 천계 NPC가 안경을 쓰고 있다.
천계 인물 이외에 안경을 쓰고 있는 캐릭터는 누가 있을까.
최근 업데이트된 쉬린, 필립 람, 모니카가 있다. (더있을수 있지만 기억나는게 이 3명이다.)
쉬린은 엘븐미어, 필립 람과 모니카는 엘팅메모리얼에 있다.
필자가 중요하게 보고있는 인물은 필립 람과, 모니카이다.
안경쓴 캐릭터에 쉬린을 보면 교집합 있는 부분이 있다 하지만 연구 부족으로 뺀다.
격세유전
모니카와 필립람은 대충 보면 벽안으로 보인다. 확대해서 당겨보면 필립람은 회색이고 모니카는 청녹색과 회색이다. 둘다 벽안이 맞다.
마계 npc 및 캐릭터중 벽안인 인물은 요슈아와 빙결사의 2각 부터이다. 요슈아도 빙결사이므로 이터널까지 각성한거라고 추측이된다. 프로즌하트까지는 일러스트의 눈의 색깔은 빨간색이다.
모니카는 첫등장시 몇몇 사람들에게 논란이 있던 캐릭터이다. 안경 고글 드론처럼생긴 팔 딱봐도 옵티머스 같은 느낌이 든다 특히 몸의 비율이 여거너와 비슷하다. 단지 귀가 마계인이었기 때문에 당시 의심을 거둔 것인거 같다. 하지만 마이스터 실험실 시나리오가 나온 지금 마이스터 오드뤼즈의 일러스트가 이번에 공개됨에 따라 합리적인 의심을 할수 있게 되었다.
마이스터 오드뤼즈와 모니카의 관계가 있지 않을까 혹시 또다른 자손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다. 하지만 절대 브릿지는 유전이 될수없다. 즉 패션이다.
브릿지가 있는 캐릭터로는 미쉘 모니카 오드뤼즈 반이 있다. 늙은 인물의 브릿지는 백발이니 제외 한다.
두번째로는 회색깔의 머리색이다. 대를 걸치면서 회색깔의 머리를 가지고 있고 오드뤼즈 시절인물은 단한명이다.
빛 때문에 흰색 회색으로 보이기도 한다. 모니카도 마찬가지
테네브는 7인의 마이스터중 오드뤼즈와 함께 녹안중 한사람이다. 녹안의 열성 유전발현이 벽안이다.
마이스터 쿠리오는 녹안과 금안의 섞인 오드아이이다 확대해서 봐야 안다.
필립 람은 피부와 귀를 보건데 마계인은 아니다. 천계에서 흘러드러온 인물로 추측된다.
지젤이 언급한 배신자
오드뤼즈의 행적을 추적하기 전에 지젤의 배신자언급을 보면
지젤의 언급에서 배신자는 2명으로 알수있다. 공개된 배신자는 마이스터 테네브이다. 또한명의 배신자가 있다는 언급이있었다.
바칼은 테네브에게 엘디르가 힐더라는 언급과 죽은자의 성에 대해 말을 해주었다. 이이야기는 또다른 배신자에게도 귀에 들어갔을 것이다. 그당시 죽은자의 성에는 망망해대에 있었다. 젤바가 없던 시절이다. 모니카의 브릿지는 오드뤼즈의 패션이다. 즉 오드뤼즈가 2번째 배신자이다.
마이스터 오드뤼즈 의 행적
처음에 바칼이 오드뤼즈를 찾아가 사실을 알려주고 작전을 세우려는데 오드뤼즈의 입장에서는 자기 혼자서만으로는 게이볼그의 파괴가 불가능해 지자 테네브를 추천한뒤 바칼은 테네브를 지목한뒤 쿠리오와 아이를 살려주기로 약속함 그뒤에 오드뤼즈와 합의 후 테네브의 아이를 데리고 죽은자의 성으로가서 마계로 넘어간것으로 추측됨 테네브의 아이는 오드뤼즈의 학문및 마계에서의 연구를 이어받음. 그리고 테네브의 아이는 오드뤼즈에게 브릿지까지 패션으로 이어받음, 그리고 그 후손들도 브릿지를 패션으로 이어받고 모니카까지 이어 받은걸로 필자는 추측함
처음에 배신자는 마이스터 쿠리오라고 생각함. 쿠리오의 연구는 차원연구이며 바칼이 쿠리오를 이용을 하여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고 은밀히 테네브를 만날수 있던것도 쿠리오의 차원 이동시스템을 이용한거라고 생각했었음 하지만 어떠한 이유로 쿠리오를 제외 했음 그이유는 다음 글에…
1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