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던파캣입니다.
파밍시트를 만들때 세팅별 코어픽만 제시해주고 나머지는 각자 연구하는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네오플도 그런걸 원했을거라 생각했고요
그런데 대부분의 유저들은 구체적인 세팅을 찍어주길 원하더라고요
공부하고 연구할게 너무 많다보니 그냥 무지성으로 따라가길 원하는 유저도 많았어요
그래서 각 세팅별로 코어픽/추천셋/대체픽을 다 써봤어요
그래서 이 기능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제가 평소에 시트를 쓰는 방법을 한 단계씩 해볼게요.

저는 먼저 [전부 숨기기] 버튼을 눌러서 모든 세트를 숨겨버려요.

갑자기 모든 세트가 안 보이게 되지만 [세트 모두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숨겨진 세트들을 모두 볼 수 있어요.

이제 여기서 내가 원하는 세트만 골라서 해제를 해줘요. 저는 이번에는 상변랙이 해결되면서 남스커에게 화상 세트를 해주려고 해요.

화상 관련 세트만 숨기기를 해제해 줬어요. 그리고 다시 [보고 싶은 세트만 보기]를 누르면 간단하게 원하는 세트만 볼 수 잇게 되요.

이제 이 아이템을 모두 선택해 줄게요. 추천셋과 대체픽을 모두 선택해 줄게요. 뭐라도 먼저 얻어야 사냥이 편해질테니까요.

그런 후에 내가 얻은 아이템을 한번 더 눌러서 획득 표시를 해줘요.

그럼 이제 퀸팔트에서 가장 많은 아이템이 나오고 특히 루퍼트 도스타가 고유드랍하는 장비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요.
퀸 팔트 던전을 클릭하면 던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도 알 수 있어요.
미니맵을 통해서 밝게 표시된 최단 루트와 두명의 네임드도 볼 수 잇네요.

루퍼트 도스타의 이름을 클릭하니 매드 리케는 감춰지고 루퍼트 도스타의 위치만 보여요.
이제 이 상태를 프리셋에 저장하고 다른 캐릭터의 정보를 기록해 보려고 해요. 왼쪽의 프리셋에서 [새 프리셋 만들기]를 클릭하면 아무 이름으로나 된 새 프리셋이 생기고 지금 상태가 저장되어 있어요.

프리셋의 이름을 누르면 프리셋의 이름을 바꿀 수 있어요. 남자라면 무극이죠.

이제 [모두 해제]를 눌러서 선택된 아이템을 전부 취소하고 여메카에 대해서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요.

퍼섭에서 노블레스 코드의 결과물 분배에서 착용하고 있는 장비를 확인할 수 있게 개편되요.
이전보다 훨씬 편하게 획득한 아이템을 분배할 수 있지만 단순히 명성치를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세팅을 할 것이고 현재 획득한 아이템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던파캣의 파밍시트 F105는 이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 던파캣 던알못이네 저기에 저 템이 왜 들어가냐"
"아이템 세팅 그렇게 하는게 아닌데"
"저거보다 이게 더 나은데"
같은 세팅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이나 디스코드 https://discord.gg/EXUN7KMJZK 으로 부족한 점을 알려주세요.
읽어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