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 영역입니다.
상당한 뻘짓팁이지만 모종의 연유로 인해 흐름상의 메타몽을 해서, 예전부터 구상했던 불사파티 메타(?)를 실현해봤습니다.
이 이하로는 그야말로 뻘짓이라고 할 수 있으니 뒤로가기 누르셔도 좋고 쭉 보셔도 좋습니다.

힐윈드! 이 글을 쓰게 된 목적인 스킬. 하도 즉사패턴이 x같고 파티원들을 살리는데에 급급한 개변태 홀리가 되고싶다! 라는 묘한 발상이 저를 움직이게 만든 그 스킬.
우선 실제 적용쿨은 13.2초, 회복량은 보시다시피 포션2개분+a, 사실상 배리어달린 초특급레미포션.
준비물
1. 힐윈드 탈리스만(미카엘라의 심판, 필수)

이게 없으면 진행이 안됩니다. 영축 힘지상승량이 2퍼밖에 안된다는 좀 아쉬운 단점이 있는데, 솔직히 그거 신경 안쓰일 정도로 이 뻘짓의 핵심요소에 해당하는 중요한 요소를 이루는 두가지 중 하나.
핵심옵션은 다름아닌 쿨타임 16% 감소. 이 탈리스만의 의의를 스킬 시전하자마자 이동가능한, 즉 배리어 부여 옵션만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다른 무엇도 아닌 쿨타임 16%감소는 어지간한 탈리에도 잘 안붙는 굉장히 특수한 옵션. 영축 힘지 버프력이 좀 까여도 이게 없으면 절대적으로 쿨타임 감소량에 차질이 생기므로 필히 챙겨야하는 부분. 회복량 증가도 소소하게 좋음.
본인의 룬 배치, 그야말로 힐윈 몰빵...
2. 흐름 상의(필수)

사실상 어 이거 해볼만 한데? 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핵심 파트. 힐윈 탈리가 일종의 보조로켓에 해당한다면 이건 주 로켓에 해당하는 부위. 그냥 깡으로 힐윈 쿨타임을 50퍼센트 줄여줍니다.
3. 쿨감장비들
쿨감장비는 단일부위에 쿨감옵션이 붙어있어야 합니다.


특히 흑천 쿨감장비(귀걸이/반지)는 쿨타임 감소수치가 높아서 필히 갖추셔야 합니다.


그 외에는 뭐 되는대로 자유롭게, 퀵슬롯 채울 정도로만. 전 황혼목걸이랑 시간법석으로 채웠습니다.
덤, 생명의 원천


힐윈드랑 멀지 않은 40제 스킬이다보니 흐름하의+상기의 쿨감장비들만 있다면 똑같이 적용가능!
이걸로 파티 풀로 생원돌리면서 힐윈 쓰고다니면 진짜 개돌하는 파티원이 아니고서야 죽지 않는다!
이만 뻘팁이었습니다 ㅎ
전 생원부분만 쓰고있었는데 버프 돌리는게 좀 더 귀찮긴 한데 어지간해선 전체즉사도 다 생존가능한 괴물같은 생명력이...
2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