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GAME START (DirectX11 로 게임하기)

커뮤니티

[남크루세이더] [시로코] 시로코 레이드 3, 4팟 버프로 일하면서 꿀빨자

공팟 야생팟 기준 4팟으로 배정 받을시 해당 3팟도 가능합니다. 

위 공략은 시로코레이드 한번 체험해볼려고 하는데 막상 걱정되는 사람 기반으로 작성 (남홀리 기준으로)

 

저지 

 

제일 처음 보는 던전 법칙의 관문 

 

네임드 게이트 - 사실 별거없다. 아포 를 쓰지말고 아끼자. (사용할수도 있다 다만 보스 순서가 1 ~ 2번째 일경우 시간을 버리는 행동이니 자제하자.)

 

보스 이름을 잃은 수문장 - 패턴 보스한테 보라색 물질이 갯수 랜덤 1 ~ 4개 사이로 날라간다. 

 

1 개면 첫번째로 잡아야되는 순서 2개면 2번쨰로 잡아야되는 순서 이다. 3 ~ 4개도 동일 홀리는 막상 여기서 할꺼없다. 순서가 되었을때 아포 올려주고 파티원 체력이나 버프유지만 해주도록 하자. 

 

악몽의 밤 - 던전 형식처럼 쭉쭉 이어지다가 만난다.

마탄 레이나 - 그냥 보스방 입장하자마자 아포올리고 최대한 딜링을 해주도록하자. 

 

귀환의 낮 - 위던전 악몽의 밤와 동일하다 

 

3 ~ 4팟 기준으로 (일반 공팟 기준)

배정은 고난의 거울에 배정을 받는다. 

여기도 보스방 입장하자마자 입포해주자 

 

환영의 성 - 던전입장후 바로 옆방이 보스방이다. 역시 마찬가지로 입장 아포를 해준다.

보스패턴중 약간의 차징?후 사람을 해머로 찍어 땅에 생매장 시키는데... 홀리는 최대한 그 패턴을 피하면서 묻힌 사람을 구해주자

(처음할때 당황했는데 구하는 방법은 옆에 가까이 있으면 게이지가 차게되고 다차면 나온다. 생각보다 느린편)

+

파티원을 구할때 보면 보스가 돌진기 써서 튕겨나가는 ㄱ같은경우도 자주 나오니 tab키 쓰자 

 

토벌 

 

무의식의 관

맵 전체에 랜덤한곳에 보스가 있다. 보스방에 들어가게 되었다면 입장아포와 함께 이전에 던전을 돌면서 제일 피관리 안되는 한사람 골라서 생원걸어주고 생츄와 힐윈드로 체력을 관리해주자. (딜러들 무섭게 피가 반피로 활동하는데 불편하면서 찝찝하다.)

 

변형된 무의식의 관

똑같다. 2각스택좀 쌓고 보스방 입장한뒤 바로 아포 올리고 파티원 체력관리 해준다. (여기서 생각보다 딜러들 피가 많이 빠진다.)

초록색 불 막 날아다니는 경우도 있는데  tab키 쓰자  

+

보통 배정받으면 아마 홀리가 1피일텐데. 여기서 1피따라오는 회오리가 있다. 맞으면 몸에 불붙고 많이 아프니 파티원이랑 멀리 떨어트리도록하자. (아마 이 패턴말고 맵에 불꽃을 빨아들이는 패턴 [고전 비행기 총알 피하기게임]도 같이 나온다 알아서 피하자. 사실 맞아도 그렇게 죽을만큼 아프지는 않다.)

 

여기서는 필자 던전만 올린다. 이후 다른곳을 가면 추가로 수정한다.

 

무의식의 관 부정

부정에서는 무의식의 관 보스 처럼 생각 놈이 있다. 똑같다 입장 아포 + 파티원 체력관리

(필자 경우 부정잡고 망각 들어가서 망각보고 그다음 시로코에 입장했다.)

 

무의식의 관 망각

여기 보스는 록시이다. 피가 맵 기준 1퍼가 되었을때 그로기 되면서 대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나오고 

신호를 주면 양옆 마법진을 통해 구슬을 넣고 시로코 본체 파티 딜탐을 주는데. (걍 프레이 석궁 같은 역할) 홀리인 나는 모르겠고 

여기는 입장 아포후 파티원 체력관리 및 생원을 피관리 안되는 문제아 부터 하나씩 다 집어 넣어준다. 

 

또 패턴으로 맵 광역기에 번개떨구고 하는데. 몇대 맞으면 원기옥 같이 생긴곳에 끌려가고 시간지나면 땅에 내팽겨지니... 조심하자

(피는 홀리기준으로는 많이 안깍인다. )

 

무의식의 관 억압은 필자는 가지않아서 작성을 자세하게 안한다.

근데 영상보니 대충 보스방입장해서 아포올리고 끝일꺼같다. ㄵ;

 

난이도

 

망각 >> 부정 = 억압일꺼같은데. 솔직히 망각만 공략써도 상관없을듯.... 망각이 다들 피할꺼 처럼 보이지만 막상 일반 공대가면 한명씩 코인 툭툭 쓰고 가끔씩 여러명 죽어서 코인 오링 나는경우도 있다.

 

진정한 의식의 관

여기서 남홀리의 진가 가 나온다.

 

짜피 패턴 여러번 나오고 일반공팟이면 합도 안맞을꺼고 (필자는 프레이때부터 공통으로 작업해야되는 패턴은 걍 패스했다. 

예 프레이 돌멩이 패턴)

한번 지면 딜러는 그냥 죽는다고 보면된다. 살아도 언제죽을지 모르는 시한부 삶이라는 거를 인지한다.

 

짜피 망각에서 록시 도움 주는거 아닌이상 딜 그렇게 많이 못넣는다. 

 

여기서 할 수 있는 해답은 생원을 본인 한테 걸고 힐윈드와 생원으로 힐을 하면서 홀리인 내가 망각 신호 전까지 존버 하는 것 이다.

파티원은 죽어도 코인 갯수가 2개로 되는거 아닌이상 파티원 죽어도 나중에 딜탐전 망각에서 신호를 주면서 부활하면 되기때문에 

 

만약 파티원이 죽는다면 부활하지말고 버텨보겠다라고 말해라 짜피 부활해봤자 코인1개 날아가면서 파티원 한번더 죽는 것 이다.

(개인적으로 다른 버퍼에 비해 남홀리가 우월하다 라고 할 수 있는점 같다.)

 

이거 하나로 딜 하나도 못박고 나오는 불상사 방지를 하는 캐리하는 방법이다. (실제로 공팟 2판 다 이 짓 으로 혼자서 영화찍고 딜탐까지 버티고 다했다.) 

 

이거 모르는 사람 꽤 많다 가끔 글보면 보스방에서 죽는 사람도 보고 참 다양하더라. 물론 딜러 시너지가 무빙이나 패턴 잘깨면 상관없지만 나는 공팟에서는 무조건 실수한번 나오고 죽는 상황나온다고 판단 하였기에 이 방법 추천한다. 

 

+

 

긴글 싫어하는분 요약하면

 

버프걸고 입장아포하고 

 

시로코 보스방에는 나한테 생원걸고 열심히 달리라는 이야기임! 

 

 

길드원이 난이도 개 미쳤다고 하길래 개쫄면서 갔는데 막상가니 꿀이었다. 물론 3 4라서 이유도 있지만 스펙되어도 3 4 만 갈듯 ㅎ

 

 

 

0
!
  • Lv115
  • BIG
  • 진(眞) 레인저 안톤 에픽등장

    모험단Lv.39 암흑교단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