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 먼저 떠납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던파하려는 분들에게 주의사항 하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4)
이 계정은 새친구 이벤트 하기 위해 파둔거고, 영정은 본계정이 당했습니다.
초등학생 때 부터 던파를 알게되고 (중학생때 잠깐 접었지만) 2016년부터 다시 던파를 시작하였던 유저입니다. 아무래도 태국으로 유학을 온 학생이다보니 vpn 사용이 불가피하여 (쓰지 않으면 넥슨에 접속 자체가 되질 않았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오늘 오후에 던파에 접속하였더니 갑자기 튕기고 영구제한 조치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몰랐지만 유저분들에게 여쭤보니 작년8월부터 vpn도 강력한 제제 대상에 포함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조사하여 알게된 바로는, vpn사용은 그 목적이 무엇이든지 상관없이 영구제한 조치를 받는다는 것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해외에서 플레이하느라 피치못할 사정으로 vpn에 손 대려는 분들은, 아무리 단기간 접속을 못한다 하더라도 쓰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저처럼 영구정지를 받을 수 도 있으니.
그냥 하소연 하고 싶었습니다. 다른 사람들한테는 몰라도 저한테 던파는 정말로 애정이 많이가는 게임입니다, 정지당한 지금도 말입니다. 추억도 많고.. (레이드 나올 때 마다 오지게 박치기 한다든지, 지인들이랑 쌓은 추억도 그렇고), 증폭에 손대다 몇 억도 깨져보고, 강화대란때 재미로 질러봤던 이기검이 14강 까지 간 기적도 보았고, 가끔은 실수를해 구박을 받기도, 머리가 모자라 불화를 만들기도, 등 탈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던파를 사랑해왔는데, 이렇게 갑자기, 당황스럽게 던파를 떠나게 되네요.
그냥 읽고, 그래서 어쩌라는거지, 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그냥 하소연 하고 싶어서 쓰는 글이니 (물론 해외유저 분들에게 알려드리기도 할겸).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아라드 생활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만 던파를 즐겨오던 유저였습니다. 모두 안녕히게세요.
0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