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을 읽기전=
추측성의 글입니다.
기독성이 조금 X신일수도있습니다.
-------------------------------------------------------------------------

할렘에 만날수있는 자타공인의 미X년 세베린
하지만 뭔가 평범한 캐릭터 치곤 석연치 않은 구석들이 많죠.

처음에 길바닥에 쓰러져있던걸 모험가가 줏어온 다음엔 같이 움직이게 됩니다.



이 캐릭터의 특징이라면 조금 정신상태가 안좋다는것외에도 카쉬파를 상당히 증오한다는것



그리고 니우에게 알수없는 적의가 있다는것과


마력이 적다는게 점이죠.
이제부터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증거1:전에는 카쉬파 소속이었다고 하지만 말단이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많은걸 알고있습니다.

돌풍지대에서 우리의 통수를 쳤던 라라가 쓰고있는 마법, 아젤리아가 말했던 고대의 마법에 대해서도 알고있듯 마법에 대해 잘 알고있는듯한 모습도 보입니다.


증거2:히카르도와 디외르베의 계략 때문에 마력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위에 계속 나오던 쥐꼬리만한 마력은 저주때문이었던거죠.
근데 여기서 더 생각해보면 히카르도가 누군가와 손을 잡고 계략까지 쨔야했을까요? 그 미X놈인 히카르도 성격상으론 그냥 다이다이를 뜨는게 빠르지않나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계략까지 쨔야했을정도면 세베린은 보통내기가 아니었을것으로 추정됩니다.

증거3:가장 중요한 증거입니다만 여기서 자...라고 말하려다 세베린이라고 이름을 정정하는데 아마 본명인 자스라를 말하려다 정정한걸로 추정됩니다.
이하 추가 추측입니다.
1.왜 카쉬파를 증오하는가?
첫번째이유는 언니의 존재입니다, 세베린이 말하는 언니는 카쉬파에 의해 죽거나 적어도 실종상태인것으로 추정됩니다.
두번째이유는 만약 그녀가 자스라가 맞을경우 카쉬파를 증오하는 두번째 이유는 간단합니다. 부하들이 배신을 때려서, 원래 자스라는 카쉬파의 '전' 수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왠지 사르포자에게 밀려 전투조로 강등되고, 실종됬죠.
2.그녀가 말하는 언니는 누구인가?

첫번째 가설은 "지금 쓰고있는 가명 '세베린'이 언니의 이름이다."
그리고 두번째 가설, 그녀의 언니로 추정되는 사람이 한명있습니다.

바로 남법사의 스승, 모아 입니다. 만약 모아가 세베린이 말하는 언니가 맞을경우 세베린이 언니를 증오하는 이유는 그녀가 어비스를 발견한것때문에 마계에서 미쳐날뛰는 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기때문이죠, 그리고 이건 카쉬파를 증오하는 이유로도 이어집니다.
사르포자가 어비스를 이식하여 최초의 워록이 된후론 그를 이기지 못하게 되어 강등이 되었고, 카쉬파 내분으로 인해 마력을 뺏기고 암시장에 버려진것으로 추정됩니다.
여기까지, 추측 정리글이었습니다
3
최신 댓글 이동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