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커뮤니티

질문

[아수라] 아수라고수님 조언부탁드립니다 (2)


4개월동안꾸준히도전장사서 핼돌앗는대 악세가너무취약하내여 
카프리뜨길래 2무탐준비중인대 황홀포기햇다생각하고 카프리에2무탐끼다가 황홀모으면갈아타는개나을까요?? 아님아예3무탐으로가는게나으까용(2무탐다음주에가능.) 지금스팩으로 루크헤딩이나반헤딩말고갈수잇을까요?? 스위칭풀에 무기는8재련에 속성마부달아놧습니다 오늘무기11증 올릴꺼구요 압타도찬작으로구하고잇는중입니다. 칭호도명속6짜리하나사놧습니다.마크110퍼루크홀딩법은마스터햇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캐릭6개잇는대 아수라한테도전장초대장몰빵한게 메탈풀입니다 악세는거이멸망이라 퀘전끼고잇습니다 그래서무탐생각중입니다.




0
!
  • Lv95
  • 임시dnf121417350
  • 인다라천 카인

    모험단Lv.16 임시dnf90663219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