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창작콘텐츠

UCC

콘테스트

[미니콘] 제국기사 코스프레 해봤어요 (3)


안뇽하세욧


집에있는 재료들로 제국기사를 간단하게(?) 비슷하게 만들고 코스프레해보았습니다!

쿨뷰티미녀 안어울리지만 보정을 빡세게 해서 힘내보았습니다 !!!


메이크업하면서 원화를 보고 참고했는데요

제국기사 눈밑이 좀 불그스름?하길래 빨간섀도우를 막 발랐더니.. 정말 누구세요가 되어서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용






들고있는 무기는 배메꺼를 빌렸습니당.




작업과정






[ 홍보링크 ]

https://www.instagram.com/p/DZ4hFQHgb1c




감사합니다 던이터파이팅

3
!
  • Lv115
  • 룹삐
  • 진(眞) 배틀메이지 카인

    모험단Lv.42 루삐

오던 18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