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창작콘텐츠

UCC

팬아트 콘테스트

Press Space to Start (7)





안개 속에 가려져 있던 하늘 아래 첫번째 세계가 열리기 시작합니다.

대마법사 마이어의 인도를 받아 안티엔바이를 찾기 위해 도착한 땅에서 

이미 만났던 사람들과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들이 엮여 함께 수놓을 이야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고 싶다면 스페이스를 눌러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본 서버보다 조금 일찍 선계를 만나보고 싶어 퍼스트서버에서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했던 것이 벌써 한 달 전의 일이네요.




선계 업데이트는 모험가에게 여러가지 '처음'을 만나게 해주는 업데이트라는 생각을 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들, 처음 보는 신수라는 존재들과 처음 접하는 기술 미스트기어, 그리고 무엇보다도 처음 밟게 되는 땅 백해.




이러한 처음이라는 감상을 전달하기 위해 게임을 처음 켰을 때 보게 되는 타이틀 화면, 


특히 CRT 모니터를 사용하는 고전게임의 타이틀 화면 느낌의 작품으로 표현해 보고자 했습니다. 


어린 시절 새로 산 게임의 타이틀 화면을 보는 일만큼 저에게 처음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일은 없었으니까요. 


작품에 사용된 CRT 필터는 Mattias Gustavsson의 CRT View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mattiasgustavsson.itch.io/crtview)


용량 문제로 CRT를 적용한 작품의 선명도가 낮으니 아래 원본을 직접 CRT 필터에 넣어보시면 더 큰 매력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험가가 선계에 도착하기까지의 여정에서 중요한 열쇠를 건네 준 대마법사 마이어와, 


앞으로 있을 선계에서의 모험에서 모험가 공과 함께할 것으로 기대되는 땅지기 슈므가


새로운 이야기의 장을 소개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하여 오프닝을 여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세인트 혼에 몸을 맡긴 모험가가 짙은 안개를 지나 선계에서 처음 만나는 땅인 백해의 전경, 


그리고 던전앤파이터의 로고와 '스페이스를 눌러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는 화면을 넣어 보았습니다. 


본격적인 배경을 그리는 경험은 저에게 있어서도 처음이었기 때문에 여러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즐겁게 작업했네요. 




던전앤파이터가 앞으로 모험가들에게 선사해 줄 '처음'들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작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트기어 가득한 던파 되세요!!!





16
!
  • Lv110
  • 바람나오잖아
  • 진(眞) 스위프트 마스터 카인

    모험단Lv.37 IB0

오던 2회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