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팬아트] 코스믹 캘러미티 [41]
  • 멋진사나이 | 안톤

  • 2021-02-17 (22:19) | 14,848 | 신고 | 차단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로리★ | 카인 2021.02.17 (23:00) | 신고 | 차단

    우주적 재앙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비밀의마술사 | 디레지에 2021.02.21 (03:17)

    신고에 의해 숨김처리 된 댓글입니다.

  • 로리★ | 카인 2021.02.21 (12:44) | 신고 | 차단

    엘마 진각스킬이름을 우주적재앙으로써놨으니 참내 ㅜㅜ

  • 너프밖에못해 | 카인 2021.02.21 (15:09) | 신고 | 차단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 입니다]

  • 로리★ | 카인 2021.02.21 (15:10) | 신고 | 차단

    COSMIC : 우주적 CALAMITY : 재앙

  • 쿠류밍 | 카인 2021.02.21 (19:14) | 신고 | 차단

    저거 댓글들 신고,삭제 당하기전에 댓글 머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한예량 | 카인 2021.02.24 (01:22) | 신고 | 차단

    moon calamity

  • 봉봉창창 | 프레이 2021.02.18 (15:35) | 신고 | 차단

    열정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 바칼 2021.02.18 (15:43) | 신고 | 차단

    꺄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사탕먹는창민 | 프레이 2021.02.18 (18:11) | 신고 | 차단

    운석이나 드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21.02.18 (19:36) | 신고 | 차단

    행성뿌셔 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여고생라핌 | 디레지에 2021.02.19 (09:34) | 신고 | 차단

    응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제로픽션 | 카인 2021.02.19 (21:30) | 신고 | 차단

    동기들과 후배는 터트리고 롤러코스터 만들고 달 뚜드려박고 인형놀이하는데 혼자만 행성 뽀개기 하시는 갓 초월자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뉴클애기라핌 | 카시야스 2021.02.21 (17:22) | 신고 | 차단

    배매는 체이서로 은하를 만들어서 터치고있어서 얘도 만만치않긴한데...

  • 제로픽션 | 카인 2021.02.21 (18:51) | 신고 | 차단

    우주가 터지는듯한 연출이기는하나, 엘마만큼 빼박 연출은 아니라서 아웃-

  • 억귀六 | 힐더 2021.02.19 (23:29) | 신고 | 차단

    미국 만화 느낌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터진총무김밥 | 카인 2021.02.21 (00:17) | 신고 | 차단

    결론....우리 븝미가 넘버원 이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가혜 | 프레이 2021.02.21 (00:4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BioTime╊ | 안톤 2021.02.21 (02:09) | 신고 | 차단

    사실남캐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염동력브랜드 | 안톤 2021.02.21 (02:15) | 신고 | 차단

    테보의 악몽은 계속 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디어사이드D | 힐더 2021.02.21 (03:07) | 신고 | 차단

    조금 아쉽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뚜쀼 | 바칼 2021.02.21 (03:30) | 신고 | 차단

    색감 진짜 이쁜대 아쉽다
    배경 웅장하게 잘뽑았는대 치마랑 가터벨트 강조때문에 먼가 하찮아보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멋진사나이 | 안톤 2021.02.21 (09:03) | 신고 | 차단

    조언..감사..

  • 증시조 | 안톤 2021.02.21 (18:35) | 신고 | 차단

    그것이 좋은것인디요;;

  • 군필청하... | 프레이 2021.02.21 (08:49)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이랑* | 카인 2021.02.21 (09:24) | 신고 | 차단

    플래닛 버스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비탄의여제 | 디레지에 2021.02.21 (09:27) | 신고 | 차단

    다 좋은데....상체가...짧아 보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화투치는떡고 | 안톤 2021.02.21 (09:31) | 신고 | 차단

    원작이 남캐처럼 그려놔서 남캐같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놀아주는남자 | 카시야스 2021.02.21 (09:38) | 신고 | 차단

    와... 표정과 신체구도가 굉장히 절묘해서 브룩이 눈길 잘못 갔다간 뼛조각도 못찾을 퀄리티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물아 | 디레지에 2021.02.21 (11:41) | 신고 | 차단

    다들 뭐 지적하기 바쁘네
    진짜 잘그리신거같은데 굿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멋진사나이 | 안톤 2021.02.21 (12:56) | 신고 | 차단

    칭찬도 좋고 지적은 더 좋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 라인레니아 | 바칼 2021.02.21 (15:13) | 신고 | 차단

    와 케이프랑 망토? 아무튼 옷 안쪽을 우주로 해놓으신거 같은데 넘 이뻐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피유라 | 바칼 2021.02.21 (15:53) | 신고 | 차단

    멋진 사나이 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루빛의로리아 | 카인 2021.02.21 (16:42) | 신고 | 차단

    캘라미티...응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피묻은마법사 | 카인 2021.02.21 (17:07) | 신고 | 차단

    내 본케를 그려주셔서 ㄳ합니다 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점심밥의역류 | 안톤 2021.02.21 (20:06) | 신고 | 차단

    오던 설명이 왜이럼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검귀사대마왕 | 카인 2021.02.21 (20:20) | 신고 | 차단

    오던 탄거 축하 드립니다. 근데 오던지기분 글이 압권이네요 ㅋㅋㅋㅋ


    "멋있는 사나이 많고 많지만 바로 그가 사나이 멋진 사나이"



    사심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세이아☆ | 프레이 2021.02.21 (20:25) | 신고 | 차단

    뭔가 짜리몽땅해 보인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행복한부자왕 | 디레지에 2021.02.21 (22:53) | 신고 | 차단

    진심 ㅈㄴ 쌔보인다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제모탈 | 카인 2021.02.22 (22:26)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갈치맛사탕 | 안톤 2021.02.25 (15:11) | 신고 | 차단

    겨드랑이는 제모한건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