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라이브 톡톡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아라드스튜디오 던파캐스트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스토리
랭킹
통합RP랭킹 통합 경험치랭킹 통합GP랭킹 길드대전 랭킹 제국 투기장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드래고니안 랜서

1차 각성 : 레비아탄

  • 사도들이 아라드로 전이되던 때, 최초로 사도의 기운에 노출되었다는 마수. 레비아탄이라 불리우는 그 마수는 그 어떤 마수보다 강한 힘을 가졌으나, 취하고자 한다고 찾을 수 없는 존재이다.

     

    그날은 드래고니안 랜서의 칭호를 달고 세상에 나섰던 그날과 같은 붉은 달이 떠 있었다.

    달 때문일까? 제국의 임무가 아니면 움직이지 않았을 나이지만, 민간에 피해를 주는 마수를 사냥한다는 허울 좋은 핑계로 임무 와 관계없이 마수를 사냥하고 있었다.

    마지막 마수를 쓰러트리고 쓰러뜨린 마수의 숫자를 세며, 끝 모를 정도로 강해지는 스스로를 보며 허울뿐인 자신감에 취해가던 그날. 쓰러진 마수의 힘을 흡수하며 여운을 느끼고 있을 때였다.

    `그것은 지상을 찬란하게 비추는 붉은 달을 삼키며 나타났다. `

    일순 세상이 어둠으로 물들며 내 앞에 나타난 그것을 올려다 보았을 때, 온몸으로 파고드는 공포를 느끼며 죽음으로 다가간다고 느끼던 그 순간, 마치 내가 본 것이 꿈이라고 생각할 만큼 눈부신 달빛이 날 비추고 있었다.

    달라진것이라면, 공포에 물든 나의 눈과 제어할 수 없을 정도로 떨고 있는 나의 몸과 하얗게 새어버린 나의 머리카락.. 그리고 공포의 뒤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강렬한 힘의 기억들..

     

    "지상의 그어떤 마수들이 그와 견주겠는가.. 모든 마수들이 그 앞에 고개를 조아릴 지니.. 모든 마수들의 왕이 그곳에 있다. 그를 취해 새로운 왕이 될 것인가.. 아니면 나와 같이 이곳에 창을 내려놓을 것인가.."

     

    붉은달이 떠오르는 날 - 어느 교관의 일지.. 

드래고니안 랜서 1차 각성 레비아탄이 추가됩니다.
레비아탄은 더욱 강력해진 힘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소개

스킬 소개
스킬이름 레벨 스킬설명
 잔류 감각 패시브 서번트 랜스의 회복속도를 빠르게 하고, 스킬 공격력이 증가 합니다.
 드래곤 슬레이어 각성기 전방의 적에게 모든 서번트 랜스를 사출하여 묶은 후 공중으로 높게 떠올라 지면을 향해 매우 빠른속도로 강하하여 적을 강타 합니다.
 팔티잔 스큐어 60 커다란 마법창을 만들어 전방의 적을 일정회수 동안 베어낸 후 전방으로 뛰어올라 강하게 내려찍는 공격을 합니다.
 어스웜 헌트 70 마법창을 지면에 내리꽂으며 강력한 마법 기운을 전방의 적을 향해 뿜어내어 폭발을 일으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