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3차 추가) 1/25(금)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19.01.25 11:00 13,465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금일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적용되었습니다.

  

 패치 내용

(19:30 패치 내용)

* 인챈트리스 - 인형의 숲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마리오네트 스킬의 효과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귀검사 - 정령의 용사 카타나 무기 아바타 사운드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울브링어, 버서커, 아수라 직업의 무기 마스터리 스킬 레벨에 아이템으로 인한 레벨링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투용 군화[B타입] 염색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경찰 제복 하의[A타입] 색상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사전에서 테이베르스 방어구 5세트 옵션 중 금단의 저주 옵션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결투장 전용 캐릭터를 가속 모드 캐릭터로 변경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ㄴ (완료) 1/31(목) 정기 점검중 해당 결투장 전용 캐릭터 정상화 및 가속 전환 가능 횟수가 복구될 예정입니다.

* 성장 가속 모드 캐릭터가 전직/각성/장비 슬롯 확장이 가능할 경우 플레이가이드 안내 팝업이 출력됩니다.

 

(16:50 패치 내용)

* 인챈트리스 - 매드 더 빅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비정상위치에 끼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매드 더 빅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마리오네트 스킬 피니시 시전 중 다음방으로 이동 시 파티원의 마리오네트 버프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커스 오브 테러베어 스킬의 버프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화끈한 애정 스킬에도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새 친구와 함께 하이파이브 - 던전내에서 이벤트 재료 획득 표시 UI 위치가 조정됩니다.

* 소울브링어 - 귀참 드라이브 사용시 스킬키 입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버프 강화창 스위칭 정보에 검귀, 인챈트리스의 스위칭 정보가 추가됩니다.

* 5전직과 하이파이브 이벤트 캐릭터 생성 시 간헐적으로 캐릭터 명을 입력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웨펀마스터 - 단공참으로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4~5타가 적을 비정상적으로 띄우거나 다운시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4:00 패치 내용)

* 성장 가속 모드에서 보조장비/마법석/귀걸이 퀘스트 클리어권 사용 시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재롱원피스[C타입] 색상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봉인의 수호자  칭호 보주 사용 시 사용 불가능한 칭호가 등록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웨펀마스터 - 류심 충 사용 후 단공참 스킬 연계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경매장 미리보기에서 전직아바타 이펙트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마리오네트 버프가 적용 중인 파티원에게 아포칼립스 버프가 추가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귀 - 합격 : 나락참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굳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귀 - 합격 : 나락참 스킬의 검귀 피니쉬 공격이, 고정형 몬스터에게 2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1:00 패치 내용)

* 새 친구와 하이파이브 – 새 친구의 특별 주화 일일카운트가 간헐적으로 잘못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오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