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계정보호 목적의 이용 제한 시 해지 방법 변경 안내

2018.01.15 12:28 24,419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현재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보안 서비스에 가입이 되지 않아 계정 도용 시도에 취약한 계정을 대상으로, 계정 도용 시도 등이 감지되는 경우 계정 이용 제한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안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의 비밀번호가 해킹을 당하더라도 1차 피해를 막을 수 있으며, 피해를 당하더라도 선복구 서비스를 통해서 피해 발생 전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복구가 불가능 할 수 있고, 그로 인해 모험가분들의 소중한 계정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해 취약 계정의 보호를 위한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나, 현재 이러한 유형의 이용 제한 조치는 본인 인증 절차로 간단히 해제가 가능한 상황으로, 본인인증을 통한 해제 후 OTP, 보안카드 등의 보안 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아, 다시 계정 도용 피해를 입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계정보호 목적의 이용 제한 시 해지 방법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변경 사항

* 계정보호 목적의 이용 제한 해지 방법 변경

 - 변경 전: 본인 인증을 통한 해제

 - 변경 후: 본인 인증 후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한 계정 이용 제한 해제 신청

 

※ 제한 해지 후 보안서비스(MOTP 또는 보안카드) 가입 없이 다시 계정 도용 피해를 입어 이용 제한이 될 경우, 해제나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계정 보호를 위해 반드시 보안서비스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서비스 신청 바로 가기

 

보안서비스를 꼭 사용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