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게시판

  • 던파월드
  • 던파게시판
  • 크라티나 | 바칼

  • 2021-02-18 (16:45) | 15,780 | 신고 | 차단
  •  

     

    152356_602e07fcdecfa.jpg 

     

     

    이번 이벤트로 주는 무기, 상의, 하의 보주 

     

    - 물/마/독공 45 

    - 지능 70

     

     

    그리고 이에 준하는 카드들과 가격을 찾아보면

     

     

    152513_602e0849636f3.jpg

     

     

    152513_602e084967878.jpg

     

     

    164505_602e1b01d5fcc.jpg 

     

     

    물공 45 - 액시온 카드 (풀업)   240만

     

    마공 45 - 유클리드 카드 (풀업)   90만

     

    물/마/독공 45 - 아라크 카드   220만

     

     

     

    152513_602e08496a405.jpg

     

     

    152756_602e08ec1bfc9.png 

     

     

    지능 70 - 알리스 카드   88만

     

    지능 70 - 백녹의 시슬레 카드   88만

     

     

     

    그리고 독공 카드들을 보면

     

     

    152513_602e08496b669.jpg

     

     

    152513_602e08499e487.jpg 

     

     

    독공 50  힘 20 - 루이제 카드   34만

     

    독공 50  지능 20 - 로즈베리론 카드   36만

     

     

    이렇게 독공 카드들은 수치도 더 높고 스탯까지 붙어있음에도 

     

    다른 카드들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러니 이번 이벤트 보주를 독공캐에 발라주기 보단 퍼뎀캐나 지능 버퍼에게 사용해주는걸 추천

     

     

     

    좋아요 27

로그인 및 대표/활동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BEST 이쁜수녀님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5:49) | 신고 | 차단

    물공 45짜리 잡카드였을텐데.. 가격이 왜이래

  • BEST 캔슬하슈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6:09) | 신고 | 차단

    마공보단 물공캐 쪽이 사기캐가 많아서.... 어나이 물공 배메나 검귀나 검제나... 마공 사기캐는 떠오르시는게 있음?

  • BEST Rin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19 (10:52) | 신고 | 차단

    회합 48은 보조장비고 상하의무기는 45예요

  • 따뜻해진겨울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5:3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제철음식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5:37) | 신고 | 차단

    엑시온 뭔데 비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따뜻해진겨울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5:38) | 신고 | 차단

    저도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BEST 캔슬하슈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6:09) | 신고 | 차단

    마공보단 물공캐 쪽이 사기캐가 많아서.... 어나이 물공 배메나 검귀나 검제나... 마공 사기캐는 떠오르시는게 있음?

  • 막싣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12:30) | 신고 | 차단

    성능때문이 아니라 그냥 물공캐인구가 훨씬 많아서 비싼거에요. 안톤때 마공파티가 사기였음에도 물공마부가 훨씬 비쌌었음.

  • BEST 이쁜수녀님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5:49) | 신고 | 차단

    물공 45짜리 잡카드였을텐데.. 가격이 왜이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문화첩 | 디레지에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7:05) | 신고 | 차단

    참고 로 장비에 45마부 하면 공대장이 안좋아함 50 텟20 카드 사서 바르시고귀걸이 125 마법석 속강15 아주 좋음보조장비 제발 마계회합 하라구요 물마독48 꽁 인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문화첩 | 디레지에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7:08) | 신고 | 차단

    결론= 마법석 귀걸이 빼고 무쓸모

  • Rin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18 (17:43) | 신고 | 차단

    물마독 45는 마계회합 돌면 공짜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우주최강수지 | 힐더 | 지식인아이콘 2021.02.19 (09:59) | 신고 | 차단

    그 마저도 회합은 48로 더 좋음

  • BEST Rin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19 (10:52) | 신고 | 차단

    회합 48은 보조장비고 상하의무기는 45예요

  • 피폭기사 | 디레지에 | 지식인아이콘 2021.02.19 (15:14) | 신고 | 차단

    참고로 물공45 마공45 독공45 하나씩 올라가는 카드는 저것 말고도 진거대누골카드 전능의마테카카드 분노의얼굴베르나르도카드 헤비티쳐카드 등이 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엘란l | 카시야스 | 지식인아이콘 2021.02.19 (16:39) | 신고 | 차단

    아라크왤케비쌈ㅋㅋ 물마랑 독 둘다 쓰는 직업중에 좋은애가 있나요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루라 | 카인 2021.02.21 (00:30) | 신고 | 차단

    다크나이트?

  • 황금엽사 | 시로코 | 지식인아이콘 2021.02.21 (12:49) | 신고 | 차단

    1업시 마공 +50 물공이랑 독공 올라가는게 찝찝하지만...

  • 막싣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12:32) | 신고 | 차단

    풀업이 50이라 그럼 유니크카드는 업글비가 별로 안비싸서 45카드라기보단 50카드랑 비교해야하는 가격이에요

  • l엘란l | 카시야스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12:33) | 신고 | 차단

    그러게요 제가 업글되는걸 못보고 45만 신경썼네요

  • l엘란l | 카시야스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12:34) | 신고 | 차단

    근데사실 아라드보다 엑시온이 이상한듯ㅋㅋ 아마 일시적인거겠죠

  • 멍단아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22 (12:39) | 신고 | 차단

    이벤트 보주 ㅇ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NoonNa | 힐더 2021.02.22 (21:34) | 신고 | 차단

    지능70힘70 람바녹 30만 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던린이검㉦ㅏ | 카인 | 지식인아이콘 2021.02.23 (15:39) | 신고 | 차단

    오잉 45짜리 합성 재료로 썼는데 가격 쩌네요ㄷㄷㆍ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ellina | 시로코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08:47) | 신고 | 차단

    지능보주는 버퍼 못쓰지 않나요?버퍼옵션으로 따로 수치 적혀있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막싣 | 프레이 | 지식인아이콘 2021.02.24 (12:33) | 신고 | 차단

    버퍼옵션은 버퍼로 솔플시 발동하는 옵션입니다.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
글목록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좋아요
[공통/질문] 오라 지금 가격이 최저점일까요? (2) 이재용과같이 03-08 34 0
[공통/팁] 새로운 지역 에테르나, 던전앤파이터 시너지 캐릭터 알아보기 (8) 디어사이드D 03-08 2,856 3
[공통/수다] 안녕히 주무세여 (4) 따뜻해진겨울 03-08 23 0
[공통/수다] 그러고보니 전 참 운이 없었네요 ㅋㅋ (12) 고럴줄알았다 03-08 90 0
[공통/수다] 신지익쩔 노멀 잘못들어가놓고 미안하단말도없이 말하는꼬라지 인성 수준하고는 버섴오빠♬ 03-08 66 0
[공통/수다] 리디머 에테르나 댕좋음 (5) 용독문주A 03-08 95 0
[공통/수다] 흠 분명 검신,검제,검귀 셋 다 심흑나베가 목표였는데 (2) 제철음식 03-08 63 0
[공통/수다] ㅁㅇㅎ~~~~~ (13) 은정여크루 03-08 206 4
[공통/수다] 형들 영광의 다인슬레프 이거 좋음? (1) 참이슬_런처 03-08 67 0
[공통/수다] 갑작스럽지만 (17) 창혼의검귀 03-08 141 0
[공통/수다] 던파끝 (8) 따뜻해진겨울 03-08 108 0
[공통/팁] 에테르나 레전드 해체가 이외 해체시 (3) 수라장의세계 03-08 103 0
[공통/수다] 처음보는 던파 프리미어.. (12) Jun♡ 03-08 220 0
[공통/수다] 던린이 입장으로... (7) 소환해보겠슴 03-08 89 0
[공통/수다] 에테르나 산맥 란두스 이 보스 정말... 캔슬하슈 03-08 58 0
[공통/수다] 오늘의 저녁 (6) 창혼의검귀 03-08 63 0
[공통/수다] 신지만 돌리고 꺼야겠음 (11) 따뜻해진겨울 03-08 140 0
[공통/질문] 룬은 그냥 상점에 0원에 파는 수밖에 없나여? (8) 미티어블루 03-08 152 0
[공통/질문] 에테르나 이벤트 질문 (6) 은조 03-08 116 0
[공통/수다] 질문마감했는디 덧글은 왜.. (6) 따뜻해진겨울 03-08 83 0
처음으로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