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자료실

퍼스트서버

에픽소울 수급, 밸런스패치 얘네가 진짜 문제입니다.

이번 퍼섭내용에서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내용이 얘네 둘입니다.


1. 에픽소울


2. 밸런스패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픽소울


에픽소울 상던개편하면서 노블레스코드도 못돌게하고 꼴랑 보옥으로 어케 충당해라~ 하면서 던져놓고 말았죠??


캐릭터 적게 키워본 입장은 모르겠고, 19캐정도 키우는 입장에서 솔직히 480작 하기전엔 감당안되서 허덕였습니다.


무용담+바칼보옥+상던보옥으로 모으는 에소로도 중재자 풀피로도 하루만 돌리면 힘의 정수 구매해서 성장해야했을 정도로요.


근데 지금 만렙확장+ 팔찌 융합석+ 25일 개편으로 인해 세팅으로 바꿔야되는 몇몇 비운의 캐릭터들 생각하면 


지금 주는 에픽소울로 감당이 될거라고 진지하게 생각하시나요??? 진작에 480작 다된 망령들은 파편만 캐릭터당 수백개 쌓였을텐데요??


솔직하게 옛날 노블레스코드 돌려줘서 9파티 돌려야 감당될까말까 의심될 정도입니다.


2. 밸런스패치

몇개월 존버했는데도 밸런스패치 급한 다른 약캐들은 보이지도 않나봐요?? 신철우팀장님 말처럼 깔개들은 바닥깔개로 영원히 살라 이건가요??


솔직하게 이번에 받은 다른캐릭터들은 안키우는 터라 모르겠고 지금 소위 깔개로 불리는 몇몇 진짜 시궁창 캐릭터들은 포함도 안됐네요.


밸런스가 완벽하게 잡힐 수는 없지만 큰 간극은 없도록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지금 최하층의 캐릭터랑 상층의 캐릭터들은,


동일 템으로 뽑아낼 수 있는 딜 포텐셜이 최소 20% 이상 차이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밸런스 패치팀이 진짜 이걸 모르나요??


작년 바칼 시즌때부터 이어져온건데 알았으면 무관심한거고 몰랐으면 무능입니다. 특히나 이번 밸런스패치에 깔개 아수라 포함되었는데 이거 짚고넘어갈게요.


아수라 << 윤재앙이 직접 고로시해서 1년도 더 전에 시궁창의 밑바닥 심연까지 기어들어간 벌레중에 상벌레 캐릭터


얘 취급이 대체 왜이럼??? 그 당시 아수라 유저들 패악질 심했다지만 너프폭 너무 커서 이후 있던 상향폭 더 해 봤자,


그때 당시 다른 캐릭터들 상향받은 것보다 밑이였어요. 대체 왜?? 너프폭 겨우 +-0으로 매꾼 패치들이었으니까


그래도 참고참고 키워서 언젠간 상향해주겠지 했는데.. 뭐 딸깍 6% ?? ㅋㅋ 장난하나 걍 안개신 시즌도 밑바닥 쳐박혀 있으란 거네요?

1
!
  • Lv110
  • 극성의유린
  • 진(眞) 데몬슬레이어 카인

    모험단Lv.41 티코스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