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자료실

퍼스트서버

6월 던파로온 (2)

저번 던파로온에서 말씀하셨듯이 이번이 진짜가 아니라 6월이 진짜라고 하셨지요.


23년 언제였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퍼섭 게시판 의견 확인하고 있다고 성케 옆에서 말씀하셨던거 기억합니다.


그럼 이 글도 읽으리라 믿고 의견 던져요.


캐릭간 밸런스 진짜 개판입니다... 김X욱 씨가 디렉터던 프레이 시절이 생각날 정도에요


물론 그때처럼 캐릭간 스킬 계수가 2배 이상 차이나고 그렇지는 않지요.


구조 자체가 너무 구식이라 최긴 캐릭터들을 못따라 가거나 아이템 효율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요.


캐릭간 딜 차이는 물론 없을 수가 없고 황밸이란 존재하지 않아요.


근데 구조가 너무 구식이라 낮은 천장에 막혀 시도도 못하고 한계를 맞는 캐릭터가 너무나 많아요.


최근 진행하신 밸패 내용중에 개인적으론 제일 실망스러운 부분이었어요.


왜 10년 넘게 구조가 박살나서 고통받는 캐릭터들이 있는데 출시한지 10년도 안된 캐릭터가 먼저 리워크를 받나요?


던파 직업 게시판만 가도 해당 캐릭 유저들이 납득하고 인정할만한 개선안 백개도 넘게 올라왔어요.


근데 어떻게 그중 적용되는게 단 한개도 없으며, 비교적 최근에 출시되었거나 구조적 문제가 없는데 딜이 낮은 캐릭이 우선시되나요?


딜 수치 딸깍하는거 업무 며칠 보시면 금방 수치 정해서 업데이트 할수있잖아요...


근데 그 빈도가 왜 이렇게 늦는지도 모르겠고... 그 딜 수치 딸깍이 왜 10년 넘게 구조적 문제로 고통받는 캐릭들 보다 우선인지 모르겠습니다.


직접 언급하지는 않지만 구조에 문제가 있는거로 유명한 캐릭중에 딜 쌘 캐릭 없습니다. 


도소마니 섀댄이니 이런 애들은 스킬에 조건부가 있는거지 구조가 문제 있는게 아니잖아요...


6월에 진짜 던파로온 하신다 하셨으니... 제발 버려지고 도태된 타캐릭 유저들은 관심도 안가지는 저열한 방치 캐릭들좀 손봐주세요

1
!
  • Lv110
  • 노유틸씹깔개
  • 진(眞) 메카닉 안톤

    모험단Lv.40 십무능

일부 아바타는 게임과 다르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