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던전앤파이터 운영정책 변경 안내

2024.03.27 17:34 25,719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던전앤파이터 운영정책이 2024년 4월 27일자로 변경이 예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던전앤파이터는 모험가 여러분의 계정과 재화를 보호하기 위하여 계정 도용 시도 등이 발견되었을 때, 거래 이용 제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이용은 가능하기 때문에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등에 의한 추가적인 도용 피해를 차단하고자 이를 위한 정책을 추가로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던전앤파이터는 공정한 게임 환경을 해치는 행위가 확인될 경우, 운영정책에 따른 이용 제한과 관련 재화 회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행 중인 처리 방식에 변경된 부분은 없으나, 정책을 좀 더 상세하게 보완하고자 관련된 길드 정책을 좀 더 명확한 표현으로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변경되는 운영정책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자

- 2024년 4월 27일​ 



▒ 변경 대상 및 상세 내용

[4-6] 계정도용 행위

[4-9] 길드의 이용 및 제한


* 삭제 - 취소선 표기 / 추가 - 빨간색 표기
[4-6] 계정도용 행위
(수정) [4-6-1] 계정 도용 시도 등 계정 도용 관련 위반 행위가 감지되는 경우 고객의 정보와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게임 이용 제한 또는 거래 제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4-6-2] 계정 도용 시도가 감지되어 거래 제한이 적용되고 일정 기간 경과 후에도 거래 제한 해제를 위한 본인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추가 도용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영구 게임 이용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4-9] 길드의 이용 및 제한
(추가) [4-9-4] 비정상적으로 생산된 재화가 길드 창고에 보관된 경우, 조사 및 회수를 위해 길드 창고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정) [4-9-4] 길드가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해제될 수 있습니다.
[4-9-5] 길드 콘텐츠를 이용하여 아래의 행위가 확인될 경우, 해당 길드는 해체될 수 있습니다.

① ~ ⑤ (현행과 같음)
(수정) ⑥ 지속적인 운영 정책 위반 사항이 확인될 경우
⑥ 복수의 길드원이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특정 길드원이 반복적으로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