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8:10 추가) 8/4(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2.08.04 11:26 22,706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8:10 패치 내용)​​​​

* 즐거움이 가득한 PC방에서 여름이었다 - [PC방]폭풍의 역린 추가 입장권의 피로도 소모 관련 툴팁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THING'S SPECIAL MISSION - SD 호랑 세리아 크리쳐의 그림자가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THING'S SPECIAL MISSION - 노블레스 코드(노멀) 입장권에 잘못된 입장 명성이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5Lv 에픽 귀걸이 '아크로매틱 룸버스' 아이템의 2옵션 스킬 쿨타임 감소 및 증가 효과가 크리에이터 캐릭터의 스킬에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50 패치 내용)​​​

* 스핏파이어(여) - 결투장에서 G-14 파열류탄, G-35L 섬광류탄, G-18C 빙결류탄 스킬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핫 썸머 핫 레벨업 - 이벤트 캐릭터의 적정 난이도 정보가 오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금고의 정렬 기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3:30 패치 내용)​​

* THING'S SPEICAL MISSION - 딜러형 THING'S 무기, 상의, 하의 보주에 독립 공격력 옵션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THING'S SPECIAL MISSION - 근원의 무기 선택 상자의 설명이 잘못 기재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자인 아바타 추출 - 다중 추출 시도 시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UI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