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7/25(월)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2.07.25 17:05 21,828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7:05 패치 내용)​​

* 수련의 방 - 장비 옵션 고정 적용이 된 장비를 장착 해제 시에도 고정된 옵션 내용이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수련의 방 - 장비 옵션 고정 적용이 된 장비에 '장비 옵션 고정 중'이라는 문구가 표시되도록 추가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안녕하세요. 수련의 방 개선 업데이트 담당자입니다.

금일 새벽에 확인된 오류 안내를 통해 공지되었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오류는 수련의 방에서 옵션 고정이 적용된 장비가 다른 장비로 교체되거나 장착 해제가 될 시에도 고정된 옵션이 그대로 유지되어 표시되는 현상이었습니다.
오류는 면밀히 확인하였으며 실제 옵션 값이 변경되지 않는 점 최종 확인하였습니다.

7월 21일 클라이언트 패치 (* 수련의 방 - 챌린지 몬스터 선택 시 장비 성능 고정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를 진행하며 옵션이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나 해당 오류는 함께 수정하지 못하였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혼란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옵션을 고정한 장비가 장착 해제될 경우엔 기존 옵션으로 보이도록 수정을 진행하였으며, 장비 옵션 고정이 적용 중인 장비에는 "장비 옵션 고정 중"이라는 문구가 출력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수련의 방을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표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클라이언트 패치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항상 던전앤파이터에 관심 가져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