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버프 강화 플래티넘 엠블렘 방향성에 대해서

2023.01.20 16:35 59,865

안녕하세요.

라이브 디렉터 홍진혁입니다.

 

제가 2022년 라이브 디렉터로서 자리를 맡게 된 뒤 진행한 여러 가지 업무 목표 중 하나로 버프 강화 플래티넘 엠블렘의 안정적인 수급이 있었습니다.

버프 강화 플래티넘은 다른 플래티넘 엠블렘보다 비교적 더 높은 유용성을 보이는 영역으로 모험가 여러분께 평가받고 있는 만큼,

그 수급이 다른 엠블렘들에 비해서는 더 수월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2022년 11월 24일, 그런 의미에서 단진의 특별 상점에 버프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처를 준비하며, 이전 블레이드 업데이트 당시 업무를 진행했었던 담당자들과 히스토리를 파악한 결과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는 상황에서는 특히나 수요가 일시적으로 증가하게 되는데요.

아처 역시 마찬가지의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뮤즈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서 플래티넘 엠블렘을 추가 공급할 계획을 세워 두었습니다.

이에, 2월 뮤즈가 업데이트 되는 시점에는 뮤즈의 플래티넘 엠블렘이 포함된 별도의 버프 강화 플래티넘 상자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임을 이 자리를 통해 공유드립니다.

 

기존 버프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를 업데이트 한 시점에는 '아처' 직업이 없었던 만큼 엠블렘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요.

구매하신 분들 중 상자가 필요 없으신 분들을 위해 해당 아이템의 환불 상점을 차주 추가할 계획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제가 언론사 인터뷰에서 앞으로는 기존보다 여러 자리를 통해 저희가 생각하는 바를 안내 드릴 계획인 점을 말씀드린 것과 같이  

조금이나마 모험가 여러분께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여러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