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 Fighter

새소식

공지사항

일반

(17:25 추가) 9/22(목)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2022.09.22 14:55 24,150

안녕하세요던전앤파이터입니다.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다음의 내용이 적용되어 안내 드립니다.

 

 

 패치 내용

(17:25 패치 내용)​​​​​​​

* 그래플러(여) - 턴 힐 스킬 습득 후 허리케인 슈퍼 플렉스 스킬 시전 시, 배경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리트파이터(여) - 맹독 일발화약성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폭발 타격 수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여) - 용맹의 아리아 강화 스킬 습득 시, 재생의 아리아 스킬 툴팁이 비정상적으로 출력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플래시 글로브 스킬 시전 시, 구체가 사라질 때 이펙트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은혜 갚은 여우' 퀘스트 진행 중 마을이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아이템 이펙트가 '파티원 이펙트 투명도'에 영향을 받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50 패치 내용)​​​​​​

* SD 축가 세리아[버퍼형] 크리쳐 착용 시 싱글 플레이 시 [버퍼 전용 옵션] 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마리오네트 및 종막극 상태에서 고통의 정원과 애정전시 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 때, 특정 상황에서 고통의 정원 스킬의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가이드 - 상급 던전의 일부 문구가 잘못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 됩니다.

* 던전 내에서 '화면 확대모드 사용' 게임 설정(O) 변경이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결투장 - 결투장 로비의 이미지 일부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폭풍의 역린 - 일부 맵 배경이 비정상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웨펀마스터 - 류심 자세가 아닌 상태에서 류심 승 스킬이 커맨드 입력으로 시전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5Lv 에픽 하의 `옥화의 망령 대퇴갑` 일부 옵션 활성화 툴팁이 던전 입장 시 비 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계혁명 : 개전 - 일부 몬스터에게 최종 데미지 보정 수치가 비정상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니언 힐 - 간헐적으로 열차에서 MX_3 볼트가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현재 설정한 파티원 이펙트 투명도가 비정상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4:55 패치 내용)​​​​​

* 간헐적으로 클론 아바타로 복사한 외형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UI 선명화 - UI 선명화 기능 적용 시 간헐적으로 UI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계혁명 : 개전 - 일부 몬스터에게 최종 데미지 보정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커스텀 옵션 중 '커맨드로 스킬 사용 시 해당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도발인형 : 슈르르'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스핀즈, 기계 혁명 시나리오에서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의 종족값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슬라우 공업단지, 메트로센터 던전 입구 팻말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가이드 - 기계 혁명 : 개전 선택 시 다른 레이드 채널로 안내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신 다음 재접속 시 상단의 내용이 적용되며

패치를 받지 않은 경우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게임에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