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은지라핌블랙 | 카인 2022.11.23 (00:01) | 신고 | 차단

    1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EST 산칼리스토 | 프레이 2022.11.23 (00:02) | 신고 | 차단

    아수라가 불사셋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마모☆캣 | 바칼 2022.11.23 (00:03) | 신고 | 차단

    수라의 기본 마나회복 짱짱맨과 회피율 좋은거로 이겼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Eclipsa | 디레지에 2022.11.23 (00:04) | 신고 | 차단

    저 수라가 불사셋이라면 이제 곧 5초 뒤에 죽겠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니콜워터슨 | 안톤 2022.11.23 (00:04) | 신고 | 차단

    매일 1치는 분 무섭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길가던댕댕이 | 바칼 2022.11.23 (00:1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탕먹는창민 | 프레이 2022.11.23 (00:14) | 신고 | 차단

    사랑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자유의.날개 | 프레이 2022.11.23 (00:3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조피 | 바칼 2022.11.23 (00:31) | 신고 | 차단

    드디어 루실 누운 거 봤당! 후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경국지미 | 카인 2022.11.23 (00:33) | 신고 | 차단

    저런대사특)안헤어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클립스포텐 | 카인 2022.11.23 (00:36) | 신고 | 차단

    아수라도 사실 남법미같은 부활패시브가 있었다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장곤단 | 카시야스 2022.11.23 (00:56) | 신고 | 차단

    에바니 왤케왤케 귀여워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헤블론의여식 | 카인 2022.11.23 (01:00) | 신고 | 차단

    힐밖에없어도 좋으니 나랑도 파티해줭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은다음 | 힐더 2022.11.23 (01:09) | 신고 | 차단

    아칸인가 불사인가 저 아수라는 뭐지?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 힐더 2022.11.23 (01:22) | 신고 | 차단

    ??? : "그린 버티기 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청빛♬ | 안톤 2022.11.23 (01:28) | 신고 | 차단

    아수라 아칸셋 입고 싸우니 맞딜 가능 한거일지도 모르겟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르토리아! | 시로코 2022.11.23 (02:36) | 신고 | 차단

    안되!!!!! 루실아!!!!! 지면어카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眞미스트리스 | 바칼 2022.11.23 (02:43) | 신고 | 차단

    오뚝이 수라 ㅎ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초콜릿마카롱 | 힐더 2022.11.23 (03:01) | 신고 | 차단

    매번 느끼는거지만 공간 되게 잘활용하신다ㄷㄷㄷㄷ,,,, 그저 만신,, , , , , , , , ,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커버링파이어 | 바칼 2022.11.23 (03:47) | 신고 | 차단

    에반짱 최고야 히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한라 | 바칼 2022.11.23 (07:36) | 신고 | 차단

    수라님빨리 백스탭!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내비치는 | 카인 2022.11.23 (08:59)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쌍도의일상 | 힐더 2022.11.23 (09:55) | 신고 | 차단

    이제수라 무슨샛갈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러ㅣ리 | 바칼 2022.11.23 (10:10) | 신고 | 차단

    빙인안쓰고 뭐햇!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우럭보단광어 | 디레지에 2022.11.23 (10:16) | 신고 | 차단

    버퍼가 아니라 힐러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비뉴 | 카인 2022.11.23 (10:54) | 신고 | 차단

    이래서 수라가 너프먹었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화산검선 | 안톤 2022.11.23 (11:05) | 신고 | 차단

    저와 함께 하는거 그만 두셔도 되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솟랑 | 안톤 2022.11.23 (11:31) | 신고 | 차단

    루실 정도는 용축이 없어도 잡는 녀석이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넨템 | 시로코 2022.11.23 (11:44) | 신고 | 차단

    아칸아수라 ㅋㅋ ㄹㅇ 아수라는 뭘입어도좋은 초보자용캐릭이맞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ynn라핌 | 프레이 2022.11.23 (12:22) | 신고 | 차단

    코인을 얼마나 쓴거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둠스로리아 | 프레이 2022.11.23 (13:19) | 신고 | 차단

    수라가 아칸셋으로 사기쳤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7yw9q7vweq89 | 안톤 2022.11.23 (14:25) | 신고 | 차단

    그냥 둘이 사귀었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부부가 되서 아이들도 예비 수라(수라인 아빠에게 직접 배워서 시각장애 없음),크루가 되는것이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키리스 | 힐더 2022.11.23 (20:47) | 신고 | 차단

    아칸 불사셋이라 잘살아 있는거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깐프기린 | 프레이 2022.11.23 (21:21) | 신고 | 차단

    에반X수라 무한지지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abrication | 시로코 2022.11.25 (12:54) | 신고 | 차단

    힐밖에 없으면 에테르나 끼우고 딴버퍼 받으면되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성경왕김불경 | 카인 2022.11.26 (02:40) | 신고 | 차단

    어어 4화만에 결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ALTHAEL† | 안톤 2022.11.26 (13:47) | 신고 | 차단

    아... 같은 버퍼캐릭으로서 복잡한 심정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기』 | 카인 2022.11.27 (23:23) | 신고 | 차단

    여프리 5전직은 네크로맨서인가 계속 부활시키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쉬뽕냥 | 프레이 2022.12.01 (21:27) | 신고 | 차단

    아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됏!!!!!!!!!!!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