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Re:제로부터 | 바칼 2017.01.11 (16:19)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매우큰넨탄 | 카인 2017.01.11 (16:3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예사소리.♡ | 카인 2017.01.11 (16:43) | 신고 | 차단

    콰아아아아아 하고 사라졌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이듀얼 | 카인 2017.01.11 (17:24) | 신고 | 차단

    그림이아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파_-_ | 디레지에 2017.01.11 (17:42) | 신고 | 차단

    갓갓갓 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혁윤아 | 카인 2017.01.11 (17:45) | 신고 | 차단

    진짜 개귀엽다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츤범 | 카인 2017.01.11 (18:29)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콩나물 무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넘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개꽃-★ | 프레이 2017.01.11 (19:33) | 신고 | 차단

    이틈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탄도학개론 | 바칼 2017.01.11 (20:03) | 신고 | 차단

    테라나이트 청정존이었던 이곳마저 점차 물들어가는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영원 | 카인 2017.01.11 (20:14) | 신고 | 차단

    넘 좋다 디로나 짱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페일리아】 | 시로코 2017.01.11 (20:14) | 신고 | 차단

    프로그래머의 고충을 그대로 넣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관절 | 프레이 2017.01.11 (20:26) | 신고 | 차단

    하.. 작가님 만수무강해주세요..ㅠㅠ 만화 겁나.. 와...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절멸 | 카인 2017.01.11 (20:55) | 신고 | 차단

    가우니스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아엘렌카. | 디레지에 2017.01.11 (21:01) | 신고 | 차단

    진짜 막장이 아니어서 좋다...특히 캐릭터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an사데르 | 카인 2017.01.11 (21:22) | 신고 | 차단

    진짜 귀여워요 너무잘그리시는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ling_Faulty | 카인 2017.01.11 (22:39) | 신고 | 차단

    와 추억이네 이틈2번방때문에 참망쳐만들려고 홀리키웠었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Kiki_ | 카인 2017.01.11 (22:49) | 신고 | 차단

    헬로우 월드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리의게임 | 카인 2017.01.11 (23:04) | 신고 | 차단

    프로그레이밍 의 유머도 있네요.. 그들은 아무리 열심히 해도 뭔가 버그는 하나쯤 꼭 있다는거 ㅋㅋ 제일 무서운건 버그를 일부러 있게끔 만들었는데... 버그가 하나도 없었을때도 "어?? 이상하다;; 분명 버그가 있어야 하는데 어???" 이러는 경향도 보이는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리의게임 | 카인 2017.01.11 (23:06) | 신고 | 차단

    또 재미있는건 프로그레이밍 할때 의도치 않은 버그로 괜찮은 시스템으로 발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게 스트리트 파이터2에서 시작한 "캔슬 시스템" 원래 캔슬이란건 의도치 않았지만 이게 의외로 좋은 반응과 괜찮은거 같아서 정식으로 사용하고 현재 많은 게임에 운용되고 있죠.. 던파에서는 "끌잡"이 원래 버그중 하나지만 정식으로 (정확히는 못고쳐서) 사용하는 경우랑 같은경우

  • 아들러 | 카시야스 2017.01.11 (23:54) | 신고 | 차단

    정말 이야기도 그림체도 사랑스럽습니다. 이런걸 그리실수있고 이런 정넘치는 이야기를 그릴려면 그리는 작가 본인도 내면에 이런 느낌들이 갖춰저 있어야 가능할텐데 ㅎㅎ 대단하십니다!!이번 던파 계약이 끝나도 언젠가 다른곳에서 찿아뵐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LoveLoveLove | 카인 2017.03.29 (11:15) | 신고 | 차단

    님 댓글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헿

  • 天上Gunner | 카인 2017.01.12 (12:59) | 신고 | 차단

    가으니스 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방울가슴성형 | 카인 2017.01.12 (20:46) | 신고 | 차단

    그래도 하부브님이 너무 던잘알 이셔서 이계 개편전에 보법 떨어지는것도 아셔 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얼음 | 프레이 2017.01.13 (02:26) | 신고 | 차단

    이틈이 패턴을 안보고 한번에 죽이는 맛이 있었는뎅! 가우니스 귀여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unw | 힐더 2017.01.13 (05:45) | 신고 | 차단

    이제 막 패턴을 알았을 때 이틈이 패치가 되고 내 멘탈도 같이 패지가 됬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황당하오 | 프레이 2017.01.13 (11:30) | 신고 | 차단

    디로나조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베 | 카시야스 2017.01.13 (14:3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베 | 카시야스 2017.01.13 (14:3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코르나로 | 카시야스 2017.01.13 (15:11) | 신고 | 차단

    야 튜리엘 니가 두시간만 뺑이치다 와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베 | 카시야스 2017.01.13 (16:59) | 신고 | 차단

    Rr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베 | 카시야스 2017.01.13 (17:01) | 신고 | 차단

    재밋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르베 | 카시야스 2017.01.13 (17:02) | 신고 | 차단

    지옥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만랭 | 카인 2017.01.14 (08:1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weetDevil★ | 카인 2017.01.15 (14:3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인성님들 | 카인 2017.01.16 (14:4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ミ_Holic: | 카시야스 2017.01.16 (17:23) | 신고 | 차단

    꿀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끙몽 | 카인 2017.01.17 (12:29) | 신고 | 차단

    정마반 반짝앙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붉은눈의킬러 | 카인 2017.01.17 (23:4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잠옷입고장판 | 카시야스 2017.01.18 (22:22) | 신고 | 차단

    가우니스 얼굴 빨고 싶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메토우로우 | 카인 2017.01.22 (10:1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궭둟셁렗 | 카인 2017.01.23 (16:26) | 신고 | 차단

    아 ㅋㅋㅋ가우니스 불쌍해나 잡는거 형이 할때 봤지만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궭둟셁렗 | 카인 2017.01.23 (16:28) | 신고 | 차단

    가우니스 핵불쌍 ㅋㅋ나는 뭐 형이 잡는걸 봤지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궭둟셁렗 | 카인 2017.01.23 (16:29)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궭둟셁렗 | 카인 2017.01.23 (16:29) | 신고 | 차단

    함정~★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윳키유 | 바칼 2017.01.24 (18:3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멘마 | 디레지에 2017.01.25 (13:15) | 신고 | 차단

    버그가 않걸리면 왠지 모르게 불안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치킹 | 바칼 2017.01.29 (14:10) | 신고 | 차단

    크게맞았사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천화_주운려 | 프레이 2017.04.20 (11:24) | 신고 | 차단

    읔ㅋㅋㅋ 진자 이틈은 다들 귀찮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염제 엘마 한방이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조금 짠하다잉 ㅋㅋ 마틈은 좋음 거기서 코어픽도 몇개 먹고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마저모 | 프레이 2020.01.16 (02:24) | 신고 | 차단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마저모 | 프레이 2020.01.16 (02:25) | 신고 | 차단

    찜빔 주세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3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