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무기의극의. | 디레지에 2016.01.31 (12:30) | 신고 | 차단

    뱅가드때문에 파티를 걸러진다니... 화속260 화속추뎀레전더리 마창해방 버닝20렙이 격전지에서 모든스킬다써도 딜3억 못넘는건 알고하는소린가? 그만큼 성능이쓰레긴데 아무리 베메가 약해도 뱅가드때문에 걸러진다는건좀 물론 시나리오에선 걸러질 수 있겠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뽝친거너 | 안톤 2016.01.31 (12:35) | 신고 | 차단

    이거 그 숲속에서 마왕의딸 어쩌구저쩌구하는만화 그리는분이그리는거아닌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드존슨 | 바칼 2016.01.31 (12:45) | 신고 | 차단

    ㅇㅇ 나무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가년액받이 | 프레이 2016.01.31 (12:51) | 신고 | 차단

    조합을 못짠 공머장을 탓해야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shtarte(21) | 카인 2016.01.31 (12:52) | 신고 | 차단

    체이서배메.... 격전지에서 5억은 넣던데.... 그놈의 인식때문에................... 이번 상향으로 제발 '인식'이 좋아지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박스티스™ | 프레이 2016.01.31 (12:53) | 신고 | 차단

    믿거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꼬봉형님 | 안톤 2016.01.31 (12:54) | 신고 | 차단

    화추는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믿거암개극혐 | 카인 2016.01.31 (13:00) | 신고 | 차단

    와중에 엘마 커여움 ㅇㅈ?ㅇㅇ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슈퍼사이어인 | 바칼 2016.01.31 (13:05) | 신고 | 차단

    물공 54000 힘 5300 배메로 진누골한테 강습 400만 나왔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이묘오로시 | 카인 2016.01.31 (13:10) | 신고 | 차단

    그냥 만화로 보믄 안되나 ㅋ 귀엽고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ㅈㅅ남자임 | 디레지에 2016.01.31 (13:15) | 신고 | 차단

    체술배메를 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ven시나 | 안톤 2016.01.31 (13:16) | 신고 | 차단

    봉배메 무시하냐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한라구절초 | 카시야스 2016.01.31 (13:33) | 신고 | 차단

    근데 손사는 어디간겨.. 소환사나오는 만화인데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절멸폭마 | 카시야스 2016.01.31 (13:36) | 신고 | 차단

    ㅠ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Insert-Coin | 카시야스 2016.01.31 (14:01) | 신고 | 차단

    여전히 노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블랙스미스 | 디레지에 2016.01.31 (14:13)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밌네요.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른손작열룡 | 디레지에 2016.01.31 (14:23) | 신고 | 차단

    레진에 그분이었구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昏領검마† | 카인 2016.01.31 (15:21) | 신고 | 차단

    ㅈㅅ 화추는좀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강가슴 | 카인 2016.01.31 (15:40) | 신고 | 차단

    깨알같은 크리에이터 출입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에이터 마법사 취급도 안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선뒤에서 | 카시야스 2016.01.31 (15:42) | 신고 | 차단

    노답배메를 살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왈왈○ | 시로코 2016.01.31 (15:57) | 신고 | 차단

    ♡♥♥♡ 눈물나온다 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D동물원 | 카인 2016.01.31 (16:04) | 신고 | 차단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강가슴 | 카인 2016.01.31 (16:44) | 신고 | 차단

    제목은 소환사 나오는 만화인데 요즘 점점 소환사 나오는 횟수가 줄어들고 있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live_† | 안톤 2016.01.31 (17:04) | 신고 | 차단

    갈수록 노잼에다 던파는 하는지 궁금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혜민 | 카인 2016.01.31 (17:05) | 신고 | 차단

    엘마 귀여워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나]_* | 카인 2016.01.31 (17:18) | 신고 | 차단

    봉창인생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버프끄루 | 프레이 2016.01.31 (17:47) | 신고 | 차단

    ㅈㅅ 크루는좀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zㅣ존마법사 | 힐더 2016.01.31 (18:21) | 신고 | 차단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진짜 개쩐다 캐릭도 매력있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탄피찾아라 | 프레이 2016.01.31 (18:23) | 신고 | 차단

    봉창.......두드리는 소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노해★ | 카인 2016.01.31 (19:37) | 신고 | 차단

    잊혀진 봉매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몸에나쁜 | 힐더 2016.01.31 (20:02) | 신고 | 차단

    사업 번창하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영광의포스£ | 카인 2016.01.31 (20:16)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꼬봉형님 | 안톤 2016.01.31 (22:02) | 신고 | 차단

    재밌게 잘그리네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큐티CAT♥ | 시로코 2016.01.31 (23:15) | 신고 | 차단

    분해 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0vercast☆ | 프레이 2016.01.31 (23:28) | 신고 | 차단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ulan | 카인 2016.02.01 (10:04) | 신고 | 차단

    배무룩 커엽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꾸레쥬 | 디레지에 2016.02.02 (16:39) | 신고 | 차단

    ㅋㅋㅋ 기요미! 눅쓰님 만화 재밌어여!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풍선코끼리 | 프레이 2016.02.04 (20:05) | 신고 | 차단

    그래서 소환사 비중은?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은거지장 | 카인 2016.02.06 (12:20) | 신고 | 차단

    마창사 쓰,레기인데 사람들이 마창사할려나하나? 이벤트때문에만하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듀`얼`리스트 | 프레이 2016.02.08 (09:44) | 신고 | 차단

    신선하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귀염주의 | 카인 2016.02.08 (14:24) | 신고 | 차단

    눅쓰님 ㅠㅠ 레x 나무꾼처럼 프리스트 그려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발떨이 | 시로코 2016.02.09 (01:01) | 신고 | 차단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엘아자르 | 카인 2016.02.09 (11:35) | 신고 | 차단

    파오후들이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마쿠비 | 힐더 2016.02.10 (06:56) | 신고 | 차단

    마창사 재밌어서 하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환사☆ | 힐더 2016.02.27 (20:29)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빙골 | 힐더 2016.03.07 (11:0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후타요 | 힐더 2016.03.11 (05:09) | 신고 | 차단

    자다가 봉창두드리는 소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름은뭐냐 | 시로코 2016.03.12 (20:09)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퐁당동 | 바칼 2016.04.08 (18:44) | 신고 | 차단

    화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두번째마누라 | 카인 2016.10.12 (18:43) | 신고 | 차단

    이제 갓배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3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