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아라드 투나잇! 20화 [146] 목록보기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소시민 | 프레이 2018.04.30 (20:05) | 신고 | 차단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만화 연재 앞으로 더 많이 해주세요~ 열심히 볼게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이밥공기 | 카인 2018.04.30 (20:09) | 신고 | 차단

    유리문에 벽꿍드립 개뿜었음 나 던창인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톰남친 | 시로코 2018.04.30 (20:12) | 신고 | 차단

    아직까지 연제하네 ♡♥♥♡작가 던파에서 좀 처리해주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의품에한방 | 카인 2018.04.30 (20:35) | 신고 | 차단

    잘못한건 맞는데 그럼 국회부터 가서 타도해라 꼭 거서 한마디도 못하고 여서 징그럽다 진짜 니네는 국회의원이 개소리 한마디 햇다고 경찰이 잡아가든?

  • 버프줄거임 | 프레이 2018.05.08 (08:24) | 신고 | 차단

    적당히 합시다 적당히.사람이 잘못을 했고 그걸 뉘우치면 좀 봐줄줄도 알아야지끝까지 물고 늘어지면 잘못을 타이르는 입장도 더러워 보인다는걸 모르나?우리는 그 XX단체랑은 달라야지?똑같은놈 될거야?

  • RotiBoy | 카시야스 2018.04.30 (20:20) | 신고 | 차단

    한남이지만 재밌게보고있어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반잡고가삼 | 바칼 2018.04.30 (20:44) | 신고 | 차단

    벽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춘티엔 | 카인 2018.04.30 (20:47) | 신고 | 차단

    만화 재밌게보고있어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작은천천히 | 힐더 2018.04.30 (20:51) | 신고 | 차단

    에게느 벽꿍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한량인데뭐 | 시로코 2018.04.30 (20:57) | 신고 | 차단

    바쁘신데 정성들여 그려주셔서 감사해요ㅠ~~앞으로 계속 그려주실꺼죵~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hs열차 | 바칼 2018.04.30 (20:58)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붉은대검마 | 바칼 2018.04.30 (22:02) | 신고 | 차단

    페미니즘만세! 갓치녀들만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ㄱ231ㄷ | 카인 2018.04.30 (22:10) | 신고 | 차단

    연재 아직도 하시네요 신기하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대그우드 | 카인 2018.04.30 (22:33) | 신고 | 차단

    겁나 재밌게 보고 있어요 악플들은 신경 끄시고, 장문보고 연재 종료인줄 알고 기겁 ㅋㅋㅋ 재밌는 만화 많이 그려주세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란세스 | 카인 2018.04.30 (22:38) | 신고 | 차단

    앙 ♡♥♥♡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jy검신 | 카인 2018.04.30 (22:52) | 신고 | 차단

    벽꿍 도대체 어디서 나온 발상인지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탄미미누나 | 카시야스 2018.04.30 (23:04) | 신고 | 차단

    벽꿍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톰좋아 | 카인 2018.04.30 (23:15) | 신고 | 차단

    잘 보고 감당. 아라드부터 현실까지 열심히 사시네요.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실버햄스터 | 바칼 2018.04.30 (23:24)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램이 | 디레지에 2018.04.30 (23:32) | 신고 | 차단

    항상 잘 보고 있써염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나래노블레스 | 프레이 2018.04.30 (23:51) | 신고 | 차단

    일상이 친구들 덕분인지 몰라도 엄청 재미있으시네요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횬성 | 카시야스 2018.04.30 (23:53) | 신고 | 차단

    외 자꾸 던창으로 만드십니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밤 | 시로코 2018.12.01 (23:38)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

  • 안쓰러운탱구 | 카인 2018.04.30 (23:57) | 신고 | 차단

    작가님 여자였어??왘ㅋ 나도 커서 여친이랑 던파하고 싶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홀리쉬엣트 | 카인 2018.04.30 (23:5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훈님 | 바칼 2018.05.01 (00:05) | 신고 | 차단

    여성분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귀검검귀여 | 프레이 2018.05.01 (04:55) | 신고 | 차단

    매일마다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ngeL1 | 카인 2018.05.01 (09:49) | 신고 | 차단

    지금까지 잘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지니히메º | 바칼 2018.05.01 (09:56) | 신고 | 차단

    예닌이 스바라시~ 감바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김제코 | 바칼 2018.05.01 (10:57) | 신고 | 차단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쿠루미† | 카인 2018.05.01 (11:2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리즙 | 힐더 2018.05.01 (16:0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헤꽃 | 카인 2018.05.01 (19:1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Guncata | 프레이 2018.05.01 (20:58) | 신고 | 차단

    재밌어요 쭉쭉연재 ㄱ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구솔 | 프레이 2018.05.02 (10:14) | 신고 | 차단

    염제를 죽이라구용?? 앙대 내 염제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VECTA | 디레지에 2018.05.02 (20:04) | 신고 | 차단

    벽꿍 무엇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킬LA | 카인 2018.05.02 (21:52) | 신고 | 차단

    지금 예니니님때문에 오기일벨트빼고 전부먹고있으니 책임지세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실버햄스터 | 바칼 2018.05.03 (13:29) | 신고 | 차단

    한국남성은 볼 수 없는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짱톰트루퍼12 | 카인 2018.05.05 (20:16) | 신고 | 차단

    언냐 2222222222 맞긔맞긔~~~

  • 워록맛쿠키 | 바칼 2018.05.04 (17:27) | 신고 | 차단

    나도 던창 친구 있었으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간제어장치 | 프레이 2018.05.05 (00:41) | 신고 | 차단

    그림체 너무 귀여움.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세련된 유아교육용 그림체 같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토이마루 | 프레이 2018.05.05 (09:58) | 신고 | 차단

    사랑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짱톰트루퍼12 | 카인 2018.05.05 (20:20) | 신고 | 차단

    님 궁금한게 있는데 '한남'이란게 무슨 뜻이에여? 남한도 아니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연두콩♡ | 디레지에 2018.05.05 (21:26) | 신고 | 차단

    믿고보는 카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연두콩♡ | 디레지에 2018.05.05 (21:26) | 신고 | 차단

    믿고 보는 카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reedomice | 디레지에 2018.05.06 (14:48) | 신고 | 차단

    에게늨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청주한씨 | 카시야스 2018.05.13 (13:4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플리온 | 카인 2018.05.17 (12:39) | 신고 | 차단

    큭....다이어리..예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빛안개속 | 힐더 2018.06.05 (00:22) | 신고 | 차단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맛난비누 | 카인 2018.07.03 (17:13) | 신고 | 차단

    흥 감동적이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3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