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프하도형씨 | 안톤 2014.02.18 (00:01) | 신고 | 차단

    1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평타가고매미 | 프레이 2014.02.18 (00:01) | 신고 | 차단

    부질없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위1장자 | 힐더 2014.02.18 (00:02)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삼계윤회 | 카인 2014.02.18 (00:09) | 신고 | 차단

    asdf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스파_-_ | 디레지에 2014.02.18 (00:11) | 신고 | 차단

    락스퍼가 가리온을 기억 못하게 하다니..은근 에픽 퀘스트 내용을 꼼꼼히 읽으셨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박하누 | 프레이 2014.02.18 (00:15) | 신고 | 차단

    핡핡 좋아조앙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래드러너타임 | 바칼 2014.02.18 (00:19) | 신고 | 차단

    zzzzzzz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쪨쪨쪨쪨쪨쪨 | 카인 2014.02.18 (00:19) | 신고 | 차단

    ANG?
    부들부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중화기_ | 바칼 2014.02.18 (00:20) | 신고 | 차단

    ㅁㄴㅇ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카나프란시아 | 카인 2014.02.18 (00:22) | 신고 | 차단

    한컷밖에 안나왔지만 미카엘라가 멋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2天地開闢S2 | 카인 2014.02.18 (00:42) | 신고 | 차단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제맛앙꼬 | 바칼 2014.02.18 (01:21) | 신고 | 차단

    결국 시간여행인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브리카 | 2014.02.18 (01:49) | 신고 | 차단

    시간의 문을 지나신거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수르카o | 카인 2014.02.18 (08:13) | 신고 | 차단

    락스퍼는가리온이랑훈련을했었는데훈련을하면서가리온이실력이늘면서락스퍼도맞고그랬었는데맞으면서희열을느끼면서 `ANG`이된게아닌가싶은데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사격더쿠 | 바칼 2014.02.18 (08:33) | 신고 | 차단

    ㅂㄷㅂ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출혈성빈혈 | 카시야스 2014.02.18 (08:43) | 신고 | 차단

    근데 대결도중에 저래도되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귀검의반란 | 안톤 2014.02.18 (08:43) | 신고 | 차단

    가리온: 그 기술은 뭔데요
    닐바스: 엉덩이 떄리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수라지경 | 카인 2014.02.18 (09:26) | 신고 | 차단

    그란디스가 12살이야?...좋,,크흠..부디 보고싶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크리♡에이터 | 바칼 2014.02.18 (09:42) | 신고 | 차단

    갑자기 분위기 깬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내가쫌훗 | 2014.02.18 (10:15) | 신고 | 차단

    그란디스 = 노안 이네 ㄷㄷ 한 서른은 되보이는게 12살;;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버씨 | 카시야스 2014.02.18 (12:33) | 신고 | 차단

    저기 죄송한테 오타좀...왠만 이 아닌 웬만..

    프리스트가 되게 된 과정인거야!

    보다는 프리스트가 된 과정이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靑眼白龍 | 안톤 2014.02.18 (12:34) | 신고 | 차단

    부들부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강크리에이터 | 2014.02.18 (13:24) | 신고 | 차단

    ‘-게 되다’는 피동의 의미를 나타내는 표현으로, ‘피동’의 뜻을 나타내고자 하는 화자의 의도에 따라 모두 쓰실 수 있습니다.
    [4]【-게】
    「1」어떤 상황이나 사태에 이르다.
    ¶ 오늘부터 여러분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게 되었어요./어떻게 되다 보니 일이 그렇게 된 것뿐이다.≪최인훈, 광장≫/일이 까다롭게 되면 동오도 나오라고 해서 같이 뒷일을 보도록 하시오.≪송기숙, 암태도≫
    공부나 하고 쳐 말해라. 오타 드립충 생키들아. 뇌 빈거 개 티나니까. 온라인에서 좀 깝치지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자토EIN | 시로코 2014.02.18 (13:25) | 신고 | 차단

    어린 여동생을 걱정하는 팔라딘 닐바스 그라시아(여, 30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루피정훈 | 프레이 2014.02.18 (14:16) | 신고 | 차단

    과거회상 이제끝나시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hahaha5050 | 카인 2014.02.18 (16:46) | 신고 | 차단

    시간의문이라서 현재의 락스퍼는 기억못하는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흑간지☆ | 카인 2014.02.18 (16:4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스트가 어벤저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라인_발키리 | 카인 2014.02.18 (18:29) | 신고 | 차단

    검은성전 전쟁하는 편도 궁금한뎅 ㅋㅋ
    격투신은안나오낭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ildMaster | 카인 2014.02.18 (18:30) | 신고 | 차단

    AANG??!!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k소울브링어 | 바칼 2014.02.18 (19:52) | 신고 | 차단

    라인_발키리님아 http://blog.naver.com/ehtkdmfn?Redirect=Log&logNo=140205956919에 들어가 보세요. 소설이고 팬픽이지만 엄청나게 재미있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루사 | 시로코 2014.02.18 (21:49) | 신고 | 차단

    ㅋ;기억를 못해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루아-신 | 힐더 2014.02.19 (14:38) | 신고 | 차단

    뭐긴 뭐야, 당연히 시간여행이지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亞페이크亞 | 프레이 2014.02.19 (17:37) | 신고 | 차단

    아니 그것보다 니들 싸우다 말고 뭐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krje블리스 | 카인 2014.02.21 (17:34) | 신고 | 차단

    관객1인:근데시합중에이래도돼나? 심판: 원랜안돼지만 나도궁금한관계로 됍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M. | 힐더 2014.02.23 (16:41) | 신고 | 차단

    니네가랩업해서 시간의문이나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르티네75S | 카인 2014.02.25 (21:32) | 신고 | 차단

    어벤져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