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건강하시죠? | 카인 2013.07.30 (00:07) | 신고 | 차단

    8Q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키아키에레 | 프레이 2013.07.30 (00:13) | 신고 | 차단

    9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싀로코멘탈ㅄ | 바칼 2013.07.30 (00:16) | 신고 | 차단

    10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클히팉컬희투 | 카인 2013.07.30 (00:19) | 신고 | 차단

    오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꽃빗바람 | 바칼 2013.07.30 (00:26) | 신고 | 차단

    14빠 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황금빠루 | 카인 2013.07.30 (00:44) | 신고 | 차단

    으앙! 화병으로 쥬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s50라이더 | 시로코 2013.07.30 (00:57) | 신고 | 차단

    여프리 줘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포인트임팩트 | 힐더 2013.07.30 (01:13) | 신고 | 차단

    실버패키지 꼭 산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명왕성† | 바칼 2013.07.30 (01:18) | 신고 | 차단

    18Q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kEukEkEk | 카시야스 2013.07.30 (07:06) | 신고 | 차단

    ASKY=안생겨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검신24 | 카인 2013.07.30 (08:28) | 신고 | 차단

    20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폭팔간디☆ | 바칼 2013.07.30 (08:29) | 신고 | 차단

    20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신의검술 | 힐더 2013.07.30 (08:43) | 신고 | 차단

    22빠 마지막 칸나옹 충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경례 | 카인 2013.07.30 (09:09)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눈물
    하지만 현실은 1년내로 나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빌어먹을화방 | 프레이 2013.07.30 (09:30) | 신고 | 차단

    남성연대 대표 고 성재기님의 영면을 기원합니다.
    밝은 곳에서 부디 행복하시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연서누님 | 카인 2013.07.30 (09:52)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글심 | 카시야스 2013.07.30 (11:04) | 신고 | 차단

    이 만화는 항상 외전 외전이 제일 재밌음 ㅋㅋㅋ
    빵빵터짐요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쿨나이트 | 바칼 2013.07.30 (12:04) | 신고 | 차단

    27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낛시꾼 | 시로코 2013.07.30 (12:06) | 신고 | 차단

    여프리 기다리다가 리버딸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루피정훈 | 프레이 2013.07.30 (12:56) | 신고 | 차단

    요즘 어린 불량청소년들이 노인공경을 그딴식으로하네

    예의에국밥을말아먹었나?-_-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신님이왔슴 | 카인 2013.07.30 (13:12) | 신고 | 차단

    여프리얼른나왔습면좋겠다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루사 | 시로코 2013.07.30 (13:30) | 신고 | 차단

    안생겨요 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74녀 | 카인 2013.07.30 (13:43) | 신고 | 차단

    ASKY 아따 슨상님 계실적엔 이런일이 없었는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봉하 | 안톤 2013.07.30 (14:13) | 신고 | 차단

    아따 슨상님 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하이보른 | 카시야스 2013.07.30 (15:19) | 신고 | 차단

    여기도 일베충 엄청 많구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퍼스트초이스 | 카시야스 2013.07.30 (16:10) | 신고 | 차단

    어휴 벌레새 끼들...나가뒤 져라 걍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관령 | 프레이 2013.07.30 (16:19) | 신고 | 차단

    이번 건 좀 재밌네. 그건그렇고 좌좀충들 뭐 이렇게 많냐.. 그렇게 고인을 능욕하고 싶은 거냐.. 참 어이가 없네. 노무현 능욕은 용서할 수 없고, 성재기 능욕은 가능? 에휴.. 고 성재기님의 명복을 빕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다이무스홀든 | 시로코 2013.07.30 (16:39) | 신고 | 차단

    좌좀충들은 그냥 댓글을 달지마라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루비시야석 | 시로코 2013.07.30 (16:57)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메가300 | 시로코 2013.07.30 (17:01) | 신고 | 차단

    이 ♡♥♥♡ 일베충 ♡♥♥♡들은 노무현 죽은 거랑 성재기 죽은 거랑 동급화하냐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개만도 못한 ♡♥♥♡들. 성재기가 뭐했는지 조금만 찾아보면 성재기 카바 못칠 텐데 진짜 어처구니가 없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리듬을타다 | 시로코 2013.07.30 (17:14) | 신고 | 차단

    윤창중은 보호받아야 한다?
    좌파남성의 인권은 보장받을 가치가 없다?
    뛰어내린다고 했지 죽는 건 아니다?
    일베는 최고의 커뮤니티다?
    이 사람은 한 것도 없이 그냥 입만 산 사람이다. 하는 것도 없는데 직원 6명이나 데리고 있으니 돈이 부족하지. 근데 그 돈은 지지한 ㅅㄴㄹㄷ에서도 못받고, ㅇㅂ에서는 안주고 죽고나니 놀림감 만들고, 국민 상대로 마지막으로 삥뜯으려다 먼 길 갔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ajojak | 안톤 2013.07.30 (17:31) | 신고 | 차단

    오늘따라 그분이 노무노무 그립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네모니카 | 바칼 2013.07.30 (17:42) | 신고 | 차단

    일베충♡♥♥♡들 겁나 많네 세스코좀 불러 ㅡ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오디미브★ | 카인 2013.07.30 (19:21)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훼이크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ㅉrㅃr구리 | 카인 2013.07.30 (19:50) | 신고 | 차단

    정열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물의점심 | 시로코 2013.07.30 (20:24) | 신고 | 차단

    오유충 ㅎㅇ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ver데페Plus | 프레이 2013.07.30 (23:06) | 신고 | 차단

    오유충이라고 우는 벌레는 열이면 다섯은 일베 벌레고 다섯은 일베 선동에 속은 멍청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yhas | 카시야스 2013.07.30 (23:07) | 신고 | 차단

    아..안타깝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도ь | 힐더 2013.07.31 (19:01) | 신고 | 차단

    오유고 일베고 둘다 벌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칠전검사 | 힐더 2013.08.02 (10:50) | 신고 | 차단

    프리스트 정열맨이다 ㅋㅋ 완전재밌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분산처리 | 카인 2013.08.06 (00:39) | 신고 | 차단

    세리아도 엘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보여;; | 카인 2013.08.06 (14:14) | 신고 | 차단

    여격2차 다음엔 여프리나 남도적 나왔으면 조켓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어떻하니 | 프레이 2013.08.06 (15:35) | 신고 | 차단

    세링는 엘프엿다 죽고 환생한 인간아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인@다@라@천 | 바칼 2013.08.08 (12:30) | 신고 | 차단

    남도적 먼저 나와야 던파 안망할텐데 ㅋㅋㅋ프리 지못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열폭의루이즈 | 안톤 2013.08.08 (23:08) | 신고 | 차단

    일베드립을 왜 여기서치나요. 댓글창 오염되게 퉤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신의iec | 2013.08.23 (17:22) | 신고 | 차단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眞파이터모드 | 2013.11.05 (18:53) | 신고 | 차단

    그란디스가 여자잖아 각성할땐 볼수있다고...각성할때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내곁엔죽음뿐 | 시로코 2014.02.26 (15:37) | 신고 | 차단

    그렇게 얘기하면 남귀검은 할렘임까... 말이 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메타몰포씨스 | 프레이 2015.11.19 (23:01) | 신고 | 차단

    자식폰으로 구매시 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슴로리 | 바칼 2017.02.02 (13:11) | 신고 | 차단

    여프리 나와서 댓글담!! 크루 전직 에반젤 짱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