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결투장 숙련도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아르카니톤 | 카인 2012.08.07 (14:24) | 신고 | 차단

    이따구로 만들기맙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JeongYeol | 바칼 2012.08.07 (15:34) | 신고 | 차단

    수라의 길이 아니라 웨펀마스터의 길을 걷게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WhiteKen | 바칼 2012.08.07 (16:09) | 신고 | 차단

    카잔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착신가능 | 프레이 2012.08.07 (16:25) | 신고 | 차단

    맹야차는 아수라+버서커였던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헐이게있음? | 카시야스 2012.08.07 (17:01) | 신고 | 차단

    카잔서버의 소멸은 카잔이 소멸의 신이기 때문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TellCatchYa! | 프레이 2012.08.07 (17:48) | 신고 | 차단

    스폰지밥이 신경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냐루시아♡ | 카인 2012.08.07 (18:15) | 신고 | 차단

    허어 버섴화됬어도 앞이 안보이면... 파동이 느껴질려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Revolution╂ | 프레이 2012.08.07 (19:40) | 신고 | 차단

    뚱이랑 스폰지밥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너나가라저승 | 카시야스 2012.08.07 (19:52) | 신고 | 차단

    스폰지밥 떠다닌다 ㅋㅋㅋ 죽은거냐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장애인[ | 안톤 2012.08.07 (20:21) | 신고 | 차단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할로윈candy | 바칼 2012.08.07 (20:28) | 신고 | 차단

    무기가 검으니깐 왠지 수라+버서커+다크나이트 삘인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게이왕billy | 시로코 2012.08.07 (20:41) | 신고 | 차단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슨레스터 | 안톤 2012.08.07 (20:47) | 신고 | 차단

    ZZ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완소남?레인 | 카인 2012.08.07 (20:51) | 신고 | 차단

    카잔섭 종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킬스컬0 | 시로코 2012.08.07 (22:29) | 신고 | 차단

    스펀지밥이랑 뚱이 보고 뿝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디씨인둠가 | 디레지에 2012.08.07 (22:56) | 신고 | 차단

    카잔 : 나는 자연인이다! 오즈마 : 나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인간데스 | 바칼 2012.08.08 (01:58) | 신고 | 차단

    저는 아직도 프레이서버에 .. khazan_숫자/ 닉네임이 이렇게 적혀있어요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kglh | 2012.08.08 (08:21) | 신고 | 차단

    저거카잔 증후군말이에요 버서커임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궘쉉 | 2012.08.08 (11:58) | 신고 | 차단

    무기거만건 흑백이니까 어쩔수없잔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언제는조현진 | 프레이 2012.08.08 (13:46) | 신고 | 차단

    맹야차의 무기가 바겼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힐스컷트 | 시로코 2012.08.08 (18:04) | 신고 | 차단

    여다크나이트가 되는것인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狂↓全↑死 | 카인 2012.08.08 (20:36) | 신고 | 차단

    아수라에서 버서커 돼는거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zasd제이★ | 카인 2012.08.09 (13:45) | 신고 | 차단

    ㅋㅋ맹야차눈이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크라테스형 | 카시야스 2012.08.10 (07:34) | 신고 | 차단

    귀수때문에 수라를 한다? 그러면 귀수무시하고 이도류쓰는 웨펀훈련이 나을텐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주홍劍士 | 2012.08.10 (14:16) | 신고 | 차단

    알고보니 카잔과 오즈마가 친구사이 그래서 둘다 사라지는 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대검사※쟈크 | 힐더 2012.08.10 (15:21) | 신고 | 차단

    나의 맹야차가 이럴리가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어둠을얻은자 | 안톤 2012.08.10 (20:04) | 신고 | 차단

    저것은 전설의 융합케??아니면 다크나이트 여 버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Cpt,Sope | 프레이 2012.08.11 (08:06) | 신고 | 차단

    카잔은 소멸의 신답게 카잔서버가 소멸해버렸지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赤色神 | 시로코 2012.08.11 (12:26) | 신고 | 차단

    다크나이트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狂파괴자 | 프레이 2012.08.11 (14:09) | 신고 | 차단

    버서커정도는 아니고 그냥 귀신화되는거임 그러니까 괴물되는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ㅁㄴㅇㅁㄴ훔 | 카인 2012.08.11 (16:42) | 신고 | 차단

    맹야차이름 주점에서나오는몹이름인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궁극의왼팔 | 힐더 2012.08.11 (21:38) | 신고 | 차단

    카잔은 소멸의신! 소멸의 위력을 알아보려고 자신에게 소멸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zxcm07 | 디레지에 2012.08.12 (09:03) | 신고 | 차단

    맹야차가 아니라 독야차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머라잡이 | 바칼 2012.08.12 (11:18) | 신고 | 차단

    맹야차너무쌕근한듯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폭탄쏘주 | 프레이 2012.08.12 (11:45) | 신고 | 차단

    미들오션 설명하는거 밑에컷에 스폰지밥&뚱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 | 디레지에 2012.08.12 (14:18) | 신고 | 차단

    독야차로 변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구미호..... | 시로코 2012.08.12 (15:19) | 신고 | 차단

    천계위의 네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em엠me미 | 카인 2012.08.12 (17:44) | 신고 | 차단

    웨펀하시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Neocraze | 프레이 2012.08.12 (21:14) | 신고 | 차단

    귀수의 힘을 낯추려면웨펀이 제일나은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훼인18호 | 프레이 2012.08.13 (01:37) | 신고 | 차단

    히스마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헬벤터& | 바칼 2012.08.17 (17:26) | 신고 | 차단

    이 글을 3군데에 복사하면 돈이 9999999원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속았던 분들 이거 해보세요 드디어 버그방지선을 뚫엇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피부족한놈 | 카시야스 2012.09.15 (18:11) | 신고 | 차단

    광룡의 히스마와 광폭의 블라슈와 버서커가 1명의 여수라한테 들어갔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남격배움 | 바칼 2012.12.25 (20:11) | 신고 | 차단

    &헬벤터 찐.따***가 왜 저따구***이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름은뭐? | 힐더 2012.12.30 (21:06) | 신고 | 차단

    설마 맹야차도 아수라이면서 버서커인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에나타스 | 힐더 2013.01.06 (16:00) | 신고 | 차단

    아수라 이면서 버서커 이면서 여귀검.. 아마도 데몬이겠지? 인 맹야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안보여;; | 카인 2013.06.06 (17:36) | 신고 | 차단

    아라드보다는 미들오션이 높고 미들오션 보다는 천계가 높고 천계보다는 뇌없플이 더 높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열폭귀검 | 2013.07.19 (14:02) | 신고 | 차단

    아수라로전직햇다가 버서커로전직햇다가 소울브링어로전직하네? 그리고깨알네오플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베가다개객갸 | 2013.10.03 (03:54) | 신고 | 차단

    7번째 컷에 스폰지밥이랑 뚱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cebase | 2013.10.06 (15:57) | 신고 | 차단

    다크나이트 되는건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Dark福나이트 | 바칼 2014.02.23 (23:45)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3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