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북괴섬멸 | 카시야스 2017.11.27 (06:04) | 신고 | 차단

    않이,, 예니니,, 사랑해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먼친구 | 프레이 2017.11.27 (07:15) | 신고 | 차단

    세라핌 졸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삶에관한명상 | 카시야스 2017.11.27 (07:56) | 신고 | 차단

    치...도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너를카오스 | 카인 2017.11.27 (08:26)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부먹보단찍먹 | 카인 2017.11.27 (08:31) | 신고 | 차단

    돈없어서 아바타 파는줄 알았는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광기성애정 | 바칼 2017.11.27 (08:5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들어매쳐요 | 카인 2017.11.27 (09:0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트윙클! | 카인 2017.11.27 (09:59) | 신고 | 차단

    넘 재밋엉 .ㅠㅠㅠ 특히 그림체가 넘 커엽 어흑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베이린 | 카시야스 2017.11.27 (10:09) | 신고 | 차단

    옌님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또보고 | 프레이 2017.11.27 (10:43) | 신고 | 차단

    옌님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완전메이지 | 카인 2017.11.27 (10:45) | 신고 | 차단

    라핌 이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소울분대장 | 카인 2017.11.27 (10:51) | 신고 | 차단

    흠... 다들 검마의 망사에는 관심이 없나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자랑거리 | 카인 2017.11.27 (11:10)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귀찮다고! | 안톤 2017.11.27 (11:17) | 신고 | 차단

    에컨 수리쿠폰좀 챙겨가세요 수리비가 50만이던 500만이던 1개면 충분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로텔라 | 안톤 2017.11.27 (11:48) | 신고 | 차단

    요세 공대장이 딜러보다 스팩 현저히 낮던대 저건 오바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파시어스 | 안톤 2017.11.27 (11:59) | 신고 | 차단

    크어럭...... 마음이... 치유된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라, | 카인 2017.11.27 (12:0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angenoir수빈 | 카인 2017.11.27 (12:30) | 신고 | 차단

    우리 동향 예니니 동생 수빈(본명 유수빈 나이 35세 부산 사하구) 오♡♥♥♡ 격하게 아낀다^ 만화 와전 꿀잼 이네 솨롸잇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힐앙줌 | 카인 2017.11.27 (12:3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쏠라_샤하르 | 바칼 2017.11.27 (13:44) | 신고 | 차단

    귀엽당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금망주 | 카인 2017.11.27 (13:5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MachForte | 카인 2017.11.27 (14:2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밀츄 | 카인 2017.11.27 (14:32) | 신고 | 차단

    1화부터헤서 스토리도 단단하고 정말재밋게 보고갑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아리쟝 | 힐더 2017.11.27 (15:02) | 신고 | 차단

    ㅗㅜㅑ분량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해피마도 | 카인 2017.11.27 (15:59) | 신고 | 차단

    마도 너무 이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마왕리바이 | 시로코 2017.11.27 (16:39) | 신고 | 차단

    여귀검 사랑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정글백호 | 디레지에 2017.11.27 (17:2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디무너 | 카시야스 2017.11.27 (18:13) | 신고 | 차단

    세라핌 너무 조하요...어흑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가란크로= | 디레지에 2017.11.27 (18:2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셀레스티아 | 안톤 2017.11.27 (18:33) | 신고 | 차단

    그아바타를 팔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ㅇㅅㅇ)b | 바칼 2017.11.27 (18:48) | 신고 | 차단

    분량 조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정희도총박꼼 | 프레이 2017.11.27 (18:49) | 신고 | 차단

    염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F와바꾼레벨 | 안톤 2017.11.27 (19:13) | 신고 | 차단

    팡넘약 팡상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발암직한생각 | 디레지에 2017.11.27 (19:40) | 신고 | 차단

    삥듣으려는 염황 인성 보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키노* | 시로코 2017.11.27 (19:41) | 신고 | 차단

    잘보고갑니다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완소 | 디레지에 2017.11.27 (21:2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자본 | 바칼 2017.11.27 (21:49) | 신고 | 차단

    풍팡풍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모든일의희망 | 카인 2017.11.27 (21:53) | 신고 | 차단

    크..............여캐들이 염황이를 잘챙겨주네요 ㅎㅎ (난왜남캐만있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엘훗 | 힐더 2017.11.27 (23:50) | 신고 | 차단

    저옷 사느라 수리비가 없었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한량인데뭐 | 시로코 2017.11.28 (00:53) | 신고 | 차단

    귀여워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비에타 | 디레지에 2017.11.28 (10:0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팡풍이 댕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부스럭. | 카인 2017.11.30 (03:4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븝딱븝딱 | 시로코 2017.11.30 (12:32)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밀크코코나 | 카인 2017.12.01 (11:30) | 신고 | 차단

    재밌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욱`s | 프레이 2017.12.16 (11:54) | 신고 | 차단

    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최선을다한삶 | 힐더 2017.12.28 (13:22) | 신고 | 차단

    세라핌봐 짱예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먹물마스크 | 카시야스 2018.01.17 (22:17)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OP_옵티마 | 카시야스 2018.01.22 (17:35) | 신고 | 차단

    천사다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빛날두망토 | 카인 2018.01.22 (21:10)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햝짝츄릅촵촵 | 카인 2018.07.03 (04:14)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