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던파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이달의 아이템 세리아의 상점
미디어
오늘의 던파 던파매거진 카툰&일러스트 멀티미디어 개발자노트
던파월드
던파게시판 거래게시판 던파캡쳐 던파쇼룸 던파UCC 길드 스티커 플레이 마켓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 기본 정보 캐릭터 정보 장비사전 던파 서고
랭킹
결투장 티어 랭킹
서비스센터 홈
서비스센터 홈 FAQ 1:1 문의 선복구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모바일앱 연동센터 청소년보호프로그램 약관 및 정책

TOP

아라드 투나잇! 12화 [164] 목록보기

 

 

 

 

목록보기 첫화보기

이전

다음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유사품에주의 | 카시야스 2018.02.26 (11:10)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등푸른곰치 | 프레이 2018.02.26 (11:34) | 신고 | 차단

    미쳐따 3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등푸른곰치 | 프레이 2018.02.26 (11:35) | 신고 | 차단

    자애픽이라곤 바벨하나 건짐여..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힘세고강함 | 카인 2018.02.26 (11:41) | 신고 | 차단

    한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브베매니저 | 바칼 2018.02.26 (11:59)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김옥ji | 프레이 2018.02.26 (12:0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용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눈을갖고싶어 | 힐더 2018.02.26 (12:04)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여런옴므 | 카시야스 2018.02.26 (12:09)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nhu | 프레이 2018.02.26 (12:1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골목싸움짱 | 힐더 2018.02.26 (12:19) | 신고 | 차단

    싸우자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세리냥♡ | 시로코 2018.02.26 (12:19) | 신고 | 차단

    골드럭스는 아니지만소마천년풀까지 90제무기는 암별85제부터 지금까지 나온반지는 하늘반지 단하나 리디머 이기정가,메탈,블포4셋될때까지소울디바우링을 못얻음비탑항아리를 깨도 못얻음 내돈과 시간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도쿄의벚꽃 | 바칼 2018.02.26 (12:21) | 신고 | 차단

    한남이라 골럭 못먹는것 같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말년병장 | 바칼 2018.02.26 (12:30) | 신고 | 차단

    역시남혐게임답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과즙미♡조이 | 디레지에 2018.02.26 (12:59) | 신고 | 차단

    ^^ 웹툰으로 염장을 질러주시네요착한 싸우자 ㅇㅈ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용병사나이 | 카시야스 2018.02.26 (13:18) | 신고 | 차단

    언냐맘알지도 만들어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리조아yo | 카인 2018.02.26 (13:48) | 신고 | 차단

    찜 하나만 하게 하고 한 500판동안 못먹으면 에소 20개라도 주고 무료로 정가하게 해주면 안댐..? 500판이면 시광기준 14000장인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ㅅㅓㅣ라핌 | 카시야스 2018.02.27 (13:09) | 신고 | 차단

    걍 찜설정 1개하고 찜설정된 에소 1개 확정드랍이면....

  • 인파로파요 | 카인 2018.03.01 (13:55) | 신고 | 차단

    에소가아니고 에픽조각아님?

  • 유강천 | 카인 2018.02.26 (13:56) | 신고 | 차단

    출렁이를 찰싹찰싹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진럼블 | 힐더 2018.02.26 (14:02) | 신고 | 차단

    와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버튼이없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옆집바네사 | 카인 2018.02.26 (14:20) | 신고 | 차단

    현웃터졌어욬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유이류 | 카인 2018.02.26 (15:19) | 신고 | 차단

    항상 새롭고 재밋네요 ㅎ 잘보고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벨라트르테 | 카인 2018.02.26 (15:21)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Bling_Faulty | 카인 2018.02.26 (15:30) | 신고 | 차단

    기만에 대한 댓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백령화 | 힐더 2018.02.26 (15:36) | 신고 | 차단

    저도 에픽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고스트Rider | 프레이 2018.03.11 (17:45) | 신고 | 차단

  • 맥키아스 | 힐더 2018.02.26 (15:58) | 신고 | 차단

    싸우자 걸려 마땅하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지니위자드 | 카시야스 2018.02.26 (15:59) | 신고 | 차단

    hot rib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디어사이드:) | 카인 2018.02.26 (16:13) | 신고 | 차단

    '그 사이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서♡ | 힐더 2018.02.26 (16:37)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은서♡ | 힐더 2018.02.26 (16:38)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구름의노래♬ | 바칼 2018.02.26 (16:57) | 신고 | 차단

    20일만에 12화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최대최소약캐 | 프레이 2018.02.26 (17:03) | 신고 | 차단

    한다면 하는 남자 줄여서 한.남 오늘 꼭 자에픽을 먹겠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초사이어인갓 | 프레이 2018.02.26 (17:04) | 신고 | 차단

    네다음 메탈갈풀 만화작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레미냥이 | 카시야스 2018.02.26 (17:1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Sorry. | 바칼 2018.02.26 (17:16)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날다랍쥐 | 프레이 2018.02.26 (17:2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시라누이 | 카인 2018.02.26 (17:53) | 신고 | 차단

    마지막표정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로오디 | 시로코 2018.02.26 (18:06) | 신고 | 차단

    그 사이트의 그 발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태을선인# | 카인 2018.02.26 (18:10) | 신고 | 차단

    이분 그림체 너무 좋앙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이동간차등제 | 카시야스 2018.02.26 (18:40) | 신고 | 차단

    댓글에 이제 ♡♥♥♡러밖에 안남았네 ㅋㅋ 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타문타문타문 | 카인 2018.02.26 (18:53)

    신고에 의해 숨김 처리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서리☆ | 카시야스 2018.02.26 (19:09) | 신고 | 차단

    난 골럭 정가했는데 정가해도 안뜨더라. 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답없는레인저 | 안톤 2018.02.26 (20:30) | 신고 | 차단

    이거 보고 시문 14갔더니 진짜로 골럭떳음 150장있어서 돌고있었는데 ㅋㅋㅋㅋ 타임라인확인 ㄱㄱ 실화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재묘 | 카인 2018.02.28 (04:33) | 신고 | 차단

    ㅊㅊㅊㅊㅊ

  • 실버햄스터 | 바칼 2018.02.26 (20:39) | 신고 | 차단

    한남 자가있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롱고미 | 프레이 2018.02.26 (20:42) | 신고 | 차단

    레이븐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그란도마스따 | 카인 2018.02.26 (20:45) | 신고 | 차단

    자에픽이 한번도 뜬적없는 던린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외로운그녀S | 카인 2018.02.26 (21:22) | 신고 | 차단

    로제 귀여웡~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 후지모토리나 | 힐더 2018.02.26 (21:56) | 신고 | 차단

    내용이 재미있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이미지 첨부 3개)

처음으로이전 1 2 3 4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