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매거진

  • 미디어
  • 던파매거진
  • 도트가 함께 한다! 개편된 남프리 기본 바디 모음 [226]
  • DUNGEON&FIGHTER;

  • 2017-07-06 (14:13) | 81,685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여름이 오고 있.. 아니, 여름은 왔습니다.

해상열차 바캉스 패키지로 핫.바.디.를 뽐낼 시간!

 

> 해상열차 바캉스 패키지 구경하기 

 

'아라드 핫바디' 하면 어떤 캐릭터가 떠오르나요?

저는 이 캐릭터가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어떤 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아라드 패션피플, 코디 요정! 남자 프리스트.(이하 '남프리') 

남프리가 여름 맞이(?) 도트의 힘으로 더욱 완벽한 몸이 되었습니다.

 

[이런 업데이트 아주 칭찬해..(주고 싶지 않나요?)

 

그럼 이제 남프리의 몸을...공..공개!  

부끄럽지만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남자 프리스트 기본 바디 리뉴얼 비교샷 모음

 

모험가님을 위해 남프리의 몸을 잔뜩 준비했습니다♡

 

현재 모습만 보여드리면 차이를 느끼기 어려우실 것 같아서 개편 전/후 비교샷을 준비했습니다.

얼굴이나 체형과 같이 눈에 쉽게 띄는 곳이 바뀐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구분하기 어렵다면 근육을 비교해보세요.

 

 

[더 입체적이거나 없었던 근육이 생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어이, 

이 아래는 근육이 가득하다구!"



| 기본 자세 근육부터 감상해보시죠!

 

 

 

  

 

 

 

| 움직일 때 근육은 더욱...! 빛납니다

  

 

 

 

 

 

 

 

 

[확대해봐도 뚜렷한 식스팩... 초콜렛 피부면 초콜렛 복근 가능]

(도트를 얼마나 찍으면 이런 복근이 나오죠?!)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는 듯 보여도, 

전체적으로 보면 더 남자답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미세한 차이가 상남자를 탄생시켰네요..]

 

 

움짤로 보니까 더 확실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도트의 힘이 이렇게 훈훈(?)합니다...^-^ㅎ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통해

미세한 차이로도 캐릭터 디테일이 달라진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아바타를 착용하거나 캐릭터가 움직일 때는 체감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앞으로도 캐릭터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 

퀄리티 보강 작업은 꾸준히 진행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열일해주세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벽한 리스트 하세요 ♡

 

 

 

다음에 또 올게요!  

  • URL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 프레이 2017.07.06 (20:03)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부두교전도사 | 시로코 2017.07.06 (20:05) | 신고 | 차단

    여거너 걷는 모션좀 바꿔요...
    다른 여캐들처럼 걍 평범하게 걷던가...아님 도적처럼 도도하게라도 걷던가...
    여거너만 디자이너의 개인ㅂㅌ 취향이 반영됀것 같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청산별곡, | 프레이 2017.07.06 (20:05) | 신고 | 차단

    ang?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도얏트짤 | 카인 2017.07.06 (20:11) | 신고 | 차단

    남격 아바타 이쁜걸루다가 추가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단발로제 | 카인 2017.07.06 (20:11) | 신고 | 차단

    도트 개선은 여프리가 훨씬 더 필요하지 않나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잡기&유도남 | 카인 2017.07.06 (20:12) | 신고 | 차단

    여거너 기본 얼굴도 개선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JK룩덕 | 카인 2017.07.06 (20:15) | 신고 | 차단

    이제 저 근육으로 남법사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귀검사 | 카인 2017.07.06 (20:22) | 신고 | 차단

    귀검사도 부탁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로나™ | 카인 2017.07.06 (20:24) | 신고 | 차단

    여프리 공격모션얼굴수정좀요 무기만들면 급 얼큰이됨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형왔다꿇어 | 카인 2017.07.06 (20:25) | 신고 | 차단

    엉덩이가 중요한거지 근육이 중요한게 아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운월 | 카인 2017.07.06 (20:29) | 신고 | 차단

    그래서 이제 남귀검은 언제 쯤 해주시나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먼치퀸 | 카인 2017.07.06 (20:31) | 신고 | 차단

    캐릭터 밸런스나 잘 맞춰봐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박간로그 | 시로코 2017.07.06 (20:36) | 신고 | 차단

    이제 도적 도트쫌 건드려 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조미료중독자 | 카인 2017.07.06 (20:38) | 신고 | 차단

    남귀검 키나 상향해라ㅡㅡ ㅅㅂ 무슨 난쟁이 ㅅㄲ 도아니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현재시간 | 안톤 2017.07.06 (20:42) | 신고 | 차단

    검신 자상딜 버프점(도검신은아니지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Vellamoons☆ | 카시야스 2017.07.06 (20:43) | 신고 | 차단

    도트님 일러스트팀 칭찬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Reⅴy | 안톤 2017.07.06 (20:44) | 신고 | 차단

    요새 던파팀 일 디게 잘함. 보통 2년정도 걸릴일을 거의 3개월만에 다해놓은거같음.
    3월 병크패치 이후 7월초까지 진짜 사람을 갈아마신듯하게 패치 해놓은거 팩트. 그리고 남프리 도트 굿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야라리 | 시로코 2017.07.06 (20:45) | 신고 | 차단

    오우 됏고 채팅안보이는버그 수정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remix콩 | 바칼 2017.07.06 (20:47) | 신고 | 차단

    이런거 완전 좋음 ㅎㅆ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미네아 | 디레지에 2017.07.06 (20:50) | 신고 | 차단

    여기서 밸패 이야기하는 애들은 도트팀이 밸런스도 건드는줄 아나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미네아 | 디레지에 2017.07.06 (20:51) | 신고 | 차단

    그러니까 일해라 기획팀

  • 키위맛곰돌이 | 프레이 2017.07.06 (20:50) | 신고 | 차단

    귀검사 종딴지랑 상판도트 보고도 이거먼저하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미네아 | 디레지에 2017.07.06 (20:51) | 신고 | 차단

    작업량의 차이가 너무나서 그런거 아닐까요 ㅜㅜ

  • 겜알못 | 바칼 2017.07.06 (20:55) | 신고 | 차단

    이전이 더 좋은데..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remix콩 | 바칼 2017.07.06 (20:56) | 신고 | 차단

    남귀 비율 발크기 이런걸 조정 할려면 지금 까지 나온 모든압타도 조정 해야 되기 때문에 작업량이 많아 현실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카캇!! | 카인 2017.07.07 (01:58) | 신고 | 차단

    여격가 남격가 바꿧는데 언젠간 바꾸겠지요

  • 실버트레인☆ | 디레지에 2017.07.07 (11:50) | 신고 | 차단

    아바타 숫♡♥♥♡금보다 더 늘어나기 전에 얼른 하면 좋을텐데...결국 여격가와 남격가도 했잖아요. 어차피 하긴 해야할 문젠데...

  • 돈독들은수라 | 프레이 2017.07.06 (20:58) | 신고 | 차단

    근뉵이 선명해졋어 하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불교만믿음 | 카인 2017.07.06 (20:59) | 신고 | 차단

    밸패팀하고 도트팀은 애초에 다른건데 밸패이지2랄 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전기찌리릭 | 카인 2017.07.06 (21:00) | 신고 | 차단

    남귀검 키좀....ㅠㅠ혼자 2008년사는것 같음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재존 | 카인 2017.07.07 (02:37) | 신고 | 차단

    ㄱㅇㅈ

  • 브왕가 | 안톤 2017.07.06 (21:06) | 신고 | 차단

    도트를 수정했으면 볼수있게 상의탈의 아바타를 출시해라 문신 없이 깨끗한 맨몸 좀 보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마왕리바이 | 시로코 2017.07.06 (21:10) | 신고 | 차단

    여거너 얼굴도 개편해주자 여거너 너무 못생겼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타로타로카드 | 카시야스 2017.07.07 (08:20) | 신고 | 차단

    핵공감

  • 아스모디에스 | 프레이 2017.07.06 (21:18) | 신고 | 차단

    바보들아 도트팀이 벨런스맞추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세건세야 | 디레지에 2017.07.07 (08:18) | 신고 | 차단

    도트팀ㅋㅋㅋㅋㅋㅋㅋ

  • NewTypePrime | 카인 2017.07.06 (21:22) | 신고 | 차단

    뭔개소리야 이게무슨 패치야 프리가 저렇게 (근육이)홀죽하고 잘빠지고 날씬한 설정임?


    그냥 UHD티비 화질좋다고 눈반납하고 티비사는 신세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리투 | 프레이 2017.07.06 (21:32) | 신고 | 차단

    이럴시간에 남귀검이라 리메이크 하겟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흑묘백묘∴ | 카시야스 2017.07.06 (21:35) | 신고 | 차단

    메가폰 안보이게나 좀 해주세요.
    예전엔 시스템 메세지랑 섞여서 보기 싫은글 안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강제로 보고 있네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回人回 | 카시야스 2017.07.06 (23:47) | 신고 | 차단

    응 ㄲㅈ. 메가폰 쓰는사람은 호구냐? 당연히 돈내고 하는건데 그정도의 보장은 해줘야지.

  • 美˚ | 바칼 2017.07.07 (09:11) | 신고 | 차단

    ㅋㅋㅋㅋ 응 ㄲㅈ ㅇㅈㄹ하고잇네 니네 쓸모도없는 뻘글 보고있는게 얼마나 더러운지 아냐? 보장은 무슨 ; 말하는 꼬라지하고는

  • S_샤호™ | 시로코 2017.07.07 (09:39) | 신고 | 차단

    뻘글보고 기분상할게 뭐있나? 기분상할정도면 신고하면 되는거아님? 채금도 잘해주더만 이해가안되네 ㅋㅋ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기분 ㅈ같아지는 거면 신고하면 다 채금일탠데 신고하고 그냥 무시하면되지 그거 하나하나 반응하는것도 이상함 ㅋㅋㅋ

  • S_샤호™ | 시로코 2017.07.07 (09:40) | 신고 | 차단

    아니면 님도 핫폰주고사서 속시원하게 말을하든가 뻘글쓰지말라고 돈없음?

  • 쳐맞고싶냐2 | 프레이 2017.07.06 (21:36) | 신고 | 차단

    여거너 얼굴도 중요한데 더 중요한건 발목에비해 오리발같은 떡두꺼비 발가락.


    여귀검처럼 만들어주던지 몸에 맞게 이쁘게 다시 도트찍어주기바란다.


    개인적으로 얼굴보다 발가락이랑 발목 발 본체가 중요하다고 본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마이클잭슨♥ | 바칼 2017.07.06 (21:39) | 신고 | 차단

    남귀검 키하고 비율좀 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오등동흑곰 | 카시야스 2017.07.07 (11:21) | 신고 | 차단

    성장판이닫혀서 무리에양♥

  • 가쉬나검신 | 시로코 2017.07.07 (14:52) | 신고 | 차단

    ㅇㅈ...남귀검 성장판 열어돌라 ㅠ...

  • ★MyDrill★ | 프레이 2017.07.07 (15:11) | 신고 | 차단

    확인사살 너무햇...

  • 유령비. | 카인 2017.07.06 (21:40) | 신고 | 차단

    진짜 도트팀 오질라게 갈아넣는다...
    엘마 리뉴얼때도 느낀거지만 밸패팀 월급 싹다 회수해서 도트팀한테 뿌려야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 법보다주먹 | 바칼 2017.07.06 (21:41) | 신고 | 차단

    남자라 그런건가 더럽게 느껴져용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255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2 3 4 5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