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영상] 이스핀즈 헤딩팟 클리어 + 공략 [31]
  • 민트가든 | 카인

  • 2022-06-30 (21:06) | 3,249 | 신고 | 차단
  •  

    https://youtu.be/V7duyMkhnQQ

    동영상 영역입니다.

     

     

    이거 보고 가시면 큰 어려움 없이 깨실 것 같습니다.

     

    좋아요 11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까칠한왕부탄 | 카인 2022.07.02 (09:07) | 신고 | 차단

    ㅊㅊ 이스핀즈 ㅇㄷ 근데 인간적으로 즉사패턴들은 어떤던전이든 싹다없어졋으면 좋겟음
    뒤질꺼면 가지마라 뭐 이런것도아니고 공략하다보면 실수도하는거고 어긋날수도있는건데
    즉사패턴을 만들면 클리어하는 성취감이전에 실패해서 현타만 오는거 완전짜증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1) | 신고 | 차단

    금룡 즉사는 좀 그렇긴 함 ㄹㅇ..

  • [은여우] | 안톤 2022.07.02 (11:07) | 신고 | 차단

    금룡 2패 2패턴 색다른 상자 다 깨면서 가야 다시 리필 되는데 안깨고 다니니 같은 색이 계속 남아있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1) | 신고 | 차단

    맞아여 다깨면서 가야 색상 리필되더라구여

  • 엘쿨루스 | 디레지에 2022.07.02 (11:25) | 신고 | 차단

    ...? 한번 물갈이 됬나요?? 연출 무엇.... 와 잘만들었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2) | 신고 | 차단

    하면 할수있잖아 던파!!

  • 마약두부 | 카시야스 2022.07.02 (12:16) | 신고 | 차단

    3페 개멋있네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18) | 신고 | 차단

  • Elimα | 프레이 2022.07.02 (12:17) | 신고 | 차단

    이스핀즈 ㅇ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유재석 | 프레이 2022.07.02 (12:18) | 신고 | 차단

    코인좀 사들고 다니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은여우] | 안톤 2022.07.02 (14:18) | 신고 | 차단

    코인안써짐

  • 진근래플러 | 카인 2022.07.02 (14:53) | 신고 | 차단

    폰던

  • Baby보스 | 카인 2022.07.02 (19:38) | 신고 | 차단

    공지 안읽고 가서 나중에 안써지면 버그라고 외치나?

  • 항아 | 안톤 2022.07.02 (20:15) | 신고 | 차단

    대단하다 넌 정말

  • 유재석 | 프레이 2022.07.02 (21:00) | 신고 | 차단

    아직 이스핀즈 나오지도 않았는데 몰라서 말할수도있지 왜이리 흥분하지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22.07.02 (21:21) | 신고 | 차단

    말씀하시기전에 3초만 생각하고 하심이 좋을듯

  • 소마언니 | 카시야스 2022.07.02 (21:26) | 신고 | 차단

    몰라서고 자시고 영상에서 코인 안써진다고 분명히 자막으로도 말하는데 제데로 안보고 이야기하니까 까이지 관종인가 그리구 20몇짜리가 코인사들고 댕기라는것도 개웃긴데 ㅋㅋㅋㅋ 폰던은 딴겜하러가라

  • 유재석 | 프레이 2022.07.02 (21:55) | 신고 | 차단

    소마언니 이님 왜케 시비투임? 글고 무슨 모험단 랩부심 있으신가 님보다 랩 낮으면 다 폰던임?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32) | 신고 | 차단

  • 폭렬마법최강 | 카인 2022.07.02 (13:43) | 신고 | 차단

    에테르나 해봐서 그런가 금룡이패턴은 루즈하고 재미없어보이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6) | 신고 | 차단

    해보니까 재밌었어요!

  • j더zella | 힐더 2022.07.02 (14:01) | 신고 | 차단

    ㅇㄷ 잘보겟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비비와몽이 | 힐더 2022.07.02 (15:42) | 신고 | 차단

    와드와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kanggu027 | 카인 2022.07.02 (19:57) | 신고 | 차단

    솔플하면 난이도가 너무 극상승 하는거 같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8) | 신고 | 차단

    4인이 하는걸 혼자해야하는 구조라 ㅋㅋㅋ... 혼자 방 다돌아야하고... 금룡이 헬이더라구요

  • 현명한선택 | 안톤 2022.07.02 (20:43) | 신고 | 차단

    명성 34000인데 1단 야생팟 잘안받아주겠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사요나라헤븐 | 카시야스 2022.07.02 (21:22) | 신고 | 차단

    1단은 비슷한 사람들끼리 맞춰서 잘 갈듯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05) | 신고 | 차단

    잘 가실수있을듯!

  • 소마언니 | 카시야스 2022.07.02 (21:33) | 신고 | 차단

    이번 이스핀즈 엄청 잘만듬 근대 이렇게 잘만들수있으면서 마이스터 연구소는 왜 그꼴이낫을까 싶기도한.... 아이탬 벨페라던가 여러군대 치여서 제데로 만들 시간없엇던걸지도 중던떄 바칼 이랑 핀즈 바로 공개한건 연구소 만들고나서 바로 설계들어간거같긴 한데 딱명성은 빡빡하고 패턴숙지하면 오래걸려도 깰수잇습니다 여러분 그리구 이번 던전 좋은점이 4명다잡는데 60분 아니고 널널하게 용 1마리당 60분이라 진짜 아무것도 몰라도 리트 최소2~5번 정도하면 다깹니다 2단 3단이 미션에 시간제한 걸려서 빡빡한거지 에초에 2~3단은 고스펙가라고 만든거니까머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민트가든 | 카인 2022.07.02 (22:12) | 신고 | 차단

    해보니까 확실히 마이스터보다 더 직관적이고 신경 많이쓴게 느껴지더라구요. 모던이 잘나가서 잠깐 인력 빼돌린 결과물이 마이스터라는게 학계의 정설..ㅋㅋ

  • 알비온사무소 | 안톤 2022.07.02 (22:54) | 신고 | 차단

    좋댄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