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카툰] 요즘 날씨를 그 직업이 좋아합니다 [45]
  • 타바론 | 카시야스

  • 2022-01-06 (23:56) | 12,182 | 신고 | 차단
  • 235519_61d702d719913.png

     

     

     

     

     

     

    예-이

     

    234942_61d70186d766b.png

     

     

    "내가 살던 곳에 비하면 이 정도 기온은~$##@"

     

     

     

     

     

     

     

    235358_61d70286d0a46.png235358_61d70286d8e84.png235358_61d70286d37fc.png 

     

     

     

     

    그렇다고 합니다

     

     

     

     

     

     

    좋아요 69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고라임즈™ | 프레이 2022.01.07 (00:03) | 신고 | 차단

    요즘 여름 날씨 보면 최소 -60퍼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젤리빈! | 프레이 2022.01.12 (22:02) | 신고 | 차단

    이 아저씨 아직 하시네

  • 고라임즈™ | 프레이 2022.01.12 (22:04) | 신고 | 차단

    먼저 귓말걸랬더니 내가 먼저 당했네

  • 흑게이ANG마 | 안톤 2022.01.07 (00:29) | 신고 | 차단

    빙교리 협상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타마모☆캣 | 바칼 2022.01.07 (00:45) | 신고 | 차단

    차별맨으로 전직해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길가던댕댕이 | 바칼 2022.01.07 (01:01)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헤블론의태양 | 카인 2022.01.07 (01:14) | 신고 | 차단

    넹교리 겨울에 일 살살하자 츕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사탕먹는창민 | 프레이 2022.01.07 (01:40) | 신고 | 차단

    빙결이가 최고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명품블래♪ | 힐더 2022.01.07 (03:04) | 신고 | 차단

    널 러시아에서 키워야겠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솟랑 | 안톤 2022.01.07 (08:26)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상 실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버퍼김춘배 | 카인 2022.01.07 (09:26) | 신고 | 차단

    남극으로 보내버리죠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Veloha | 바칼 2022.01.07 (10:14) | 신고 | 차단

    여름엔 시원하다고 근육 남자들에게 인기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핑크주의보 | 바칼 2022.01.07 (11:14) | 신고 | 차단

    우럭이도 냉방 기능 가능한지요??!

  • 핑크주의보 | 바칼 2022.01.07 (11:13) | 신고 | 차단

    빙교리는 쉬고 있어!
    여름에 다시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카시 | 시로코 2022.01.07 (11:36) | 신고 | 차단

    쏘 큣~~~~~~~~~~~!!!!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리벨라이 | 프레이 2022.01.07 (17:39) | 신고 | 차단

    옆에 평온해 보이는건 광물 이고 그옆에 처절해 보이는건 우럭인가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안개꽃-★ | 프레이 2022.01.07 (17:45) | 신고 | 차단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블러디↘ | 프레이 2022.01.07 (19:21) | 신고 | 차단

    여름에 녹아버린 빙교리 보고싶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베리페스츄리 | 카인 2022.01.07 (20:07) | 신고 | 차단

    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던스피어 | 시로코 2022.01.07 (23:35) | 신고 | 차단

    ㅋㅋㅋㅋ쏘쿨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썹잘못옮김 | 힐더 2022.01.08 (14:05) | 신고 | 차단

    시즌직업 ㄷ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헌릉 | 카인 2022.01.08 (16:41) | 신고 | 차단

    챌린지에서는 결 못봅니까 작가님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타바론 | 카시야스 2022.01.11 (21:19) | 신고 | 차단

    헙...올해 안엔 볼 수 있지 않을까요...

  • 알비온사무소 | 안톤 2022.01.12 (00:04)

    신고에 의해 숨김처리 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나홀로쌍쌍바 | 카시야스 2022.01.12 (01:17) | 신고 | 차단

    담시즌 기본기 상향 바라봅니다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무남」 | 바칼 2022.01.12 (01:40) | 신고 | 차단

    빙결사가 한철장사로 전직하였습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벨자카드 | 카인 2022.01.12 (05:00) | 신고 | 차단

    마챙이들이랑 같이 제일 관심 없는 직업중 하나... 버스트 삭제 이후로 단 한번도 강캐 반열에 든적 없음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크루메나 | 카인 2022.01.12 (07:38) | 신고 | 차단

    여름에는 게임 플레이 하는 유저가 시원함을 느낄수 있게 상향해달라고 해야지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세라의노예 | 디레지에 2022.01.12 (08:17) | 신고 | 차단

    氷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FearWrath | 시로코 2022.01.12 (10:02) | 신고 | 차단

    남븝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연쁜 | 프레이 2022.01.12 (10:03) | 신고 | 차단

    지강 빙교리님 쩔해주세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알비온사무소 | 안톤 2022.01.12 (11:20)

    신고에 의해 숨김처리 된 댓글입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Kokabiel | 힐더 2022.01.12 (12:05) | 신고 | 차단

    여름엔 파티원 시너지로 만들고 겨울엔 딜러로 만들자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빙슬 | 안톤 2022.01.12 (13:10) | 신고 | 차단

    아유 좋아용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새벽시간! | 프레이 2022.01.12 (13:12) | 신고 | 차단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채화의빛 | 카인 2022.01.12 (13:51) | 신고 | 차단

    빙교리 조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아키리스 | 힐더 2022.01.12 (19:34) | 신고 | 차단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Reka | 안톤 2022.01.12 (19:44) | 신고 | 차단

    익숙한 분이다 싶었는데 남법나오는 그만화 그리시는 작가님이였군요!! ㅠㅠㅠㅠㅠ 빙교리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이거보니까 결이도 보고싶어요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캬웅8ㅅ8 | 카시야스 2022.01.12 (19:5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Achoo_ | 안톤 2022.01.12 (20:01) | 신고 | 차단

    빙결사 상향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Malchut◈ | 카인 2022.01.12 (20:02) | 신고 | 차단

    이젠 여름여름여름 겨울 이니까 손해보는 장사지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眞icemage | 카시야스 2022.01.12 (20:33) | 신고 | 차단

    협상 실패....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 바칼 2022.01.12 (20:42)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었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윤교리♪ | 프레이 2022.01.15 (22:45) | 신고 | 차단

    빙교리 상향이 시급합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족간지男 | 바칼 2022.01.17 (13:44) | 신고 |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