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팬아트] 웨딩 카페갔습니다 ㅜㅜ [3]
  • 광폭+ | 시로코

  • 2009-05-03 (08:27) | 2,111 | 신고 | 차단
  • 날씨가 많이따뜻해졌어요 ㅋㅋ 어젠 비가 조금 왔지만 .ㅋㅋ

     

    이번 5월 한정페키지 마법사 너무 이쁘다며 하나사달라고 ㅜㅜ해서 3만 3천의

     

    거금을썻담니다~. 나도 하나 휙질러서 6만 6천원 ㅋㅋ 여자친구는

     

    마법사 49에서 랩업 멈췄는데... 아까워요 ㅠㅠ 하지두않으면서~

     

    상자까니 여자친구는 샤일록나왔네요 ㅋㅋ이괴물은 모야~! 안해!(ㄱ- 내3만3천원!) 

     

    저두 확까니 샤일록 ㅜㅜ 둘다 샤일록떳습니다.. 크흥,, 

     

    크흥.. 이번 황금휴가 길고기네요 ㅋㅋ 모처럼 여자친구가 5달넘게 졸라온 웨딩카페

     

    에 가봤습니다.. 웨딩 저거 입는데 3만원 이라네요 ㅠㅠ 난 턱시도..에효 ..그냥 안입

     

    었습니다 ㅋㅋ

    1241306860.jpg

    UCC 인데 .. 여자친구가 이글을보면서 -2만 세라준데!!!- 

     

    전 상냥하게 -UCC올려야되잖아~....-  

     

    UCC가모야? 여기커플자랑하는것도 올리래잖아~!!

     

    한번올려봐~ 2만원 못받음 죽는다~//

     

    네..................ㄱ-

     

    왜 ㅠㅠ 왜 ㅠㅠ 이번휴가 왜케 길어여???? 가끔은 가족들하고도 있고싶네여 ;;

    화요일에 대학로가자는데 싫어 !! ㅜㅜ 뮤지컬.극장 이런거 싫어하는데.

    괜히 여자친구랑 피방놀러가서 던파 하지도않으면서 그자리에서 6만6천원 지르고 ㅠ

    에효 .. 힘드네요 ^^ 여자친구랑 사귄지벌써 600일 훌쩍넘고.. 700일을 코앞에 두고있어염.. 같이 살짝시작한던파 이런 저러한 사람 도 많이만났고 ^^ 같이하던 친구들은 다군대가고.. 길드에혼자임 ㅜㅜ  나좀대려가줘요 ~ ㅋㅋㅋ

    시로코-  광폭+  씨컵짱  <- 친구 구해요 ^^γ

    좋아요 2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스로사키 | 시로코 2009.05.03 (08:31) | 신고 | 차단

    저두 시로코인데~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매명 | 시로코 2009.05.03 (09:36) | 신고 | 차단

    저도 시로코인데 친구들은 다 프레이 친구 없음 근데 대학생이신가 친구는 무리내 ..(아직 중학생임 친구는 안되더라도 아는 사이좀 .... 이거 보고 저보면 인사좀요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류メ | 시로코 2009.07.22 (16:52) | 신고 | 차단

    저두 시로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