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1 본문 바로가기2 본문 바로가기3

DUNGEON&FIGHTER

던파 UCC

  • 던파월드
  • 던파 UCC
  • [영상] [퀘스트] 매드무비, 클리어전엔 잘수없어..만든진 꽤 됐지만; [1713]
  • 모오리 | 카시야스

  • 2008-06-13 (01:08) | 201,061 | 신고 | 차단
  • 예전에 만들어둔 것이긴 하지만...

     

    한번 올려보아요;;

     

    오던 살짝 기대하고 만든것인만큼 실망이 컸던 동영상OTL

     

    다시 도전해봅니다=ㅁ=!!

     

    좋아요 1,218

로그인 및 대표 캐릭터 설정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 devilmind | 시로코 2008.10.25 (15:50) | 신고 | 차단

    이거예전에도이UCC로했는거보았는데인기짱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player_엘마 | 바칼 2008.10.25 (18:27) | 신고 | 차단

    아 진짜 ㅋㅋ 재밌다 . 근데 전 웨펀25때겨우 20층 까지 밖에 못가본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毒王스파 | 바칼 2008.10.25 (18:45) | 신고 | 차단

    훗귀엽 스파는 30떄 41층 도달함 기간틴사스라의 기간틱 맞고 즉사 배매는 그냥 마운트 날리면끝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火炎의_사신 | 카인 2008.10.29 (20:24) | 신고 | 차단

    어째서일까여 좀 눈물이 ㅋ; 암튼 진짜 잘만들엇어요 굿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삥좀뜯던놈 | 힐더 2008.11.01 (13:26) | 신고 | 차단

    이거 노래 뭐에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GotsMan | 프레이 2008.11.01 (16:20) | 신고 | 차단

    록맨 .. 원작 ..노래 .. 에디랑 랏슈 ㅋㅋ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피에주먹 | 카인 2008.11.01 (21:49) | 신고 | 차단

    잘만등러는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더듬이. | 카인 2008.11.02 (15:31) | 신고 | 차단

    정말 잼있내요 ㅋㅋ 개그프로그램보다 웃기다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しんせかい☆ | 힐더 2008.11.02 (21:31) | 신고 | 차단

    ㅋㅋ 십자가 꽂을때 웃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트랜스호머 | 카시야스 2008.11.07 (12:29) | 신고 | 차단

    이노래 쳐봤는데 원곡이 클리어전엔 잘수없어라는 곡입니다~ 모오리님 멋져요~45층 클리어 ㅊ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악귀손다 | 프레이 2008.11.07 (21:33) | 신고 | 차단

    ㅋ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Mekatronics | 안톤 2008.11.07 (23:25) | 신고 | 차단

    짱재밌다 ㅋㅋ 베메가짱임 ㅋㅋ 억울하면 그플키우라궁 ㅋㅋ조낸 웃기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우헌버섴193 | 바칼 2008.11.27 (21:02) | 신고 | 차단

    자막이 달라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ssg | 카인 2008.11.27 (21:07) | 신고 | 차단

    저인파로 41로 렙업해서 사탑 첨으로 깸 ㅋㅋㅋ (난역시 그냥은 안되나 ㅠ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Priest_퇴 | 안톤 2008.11.09 (10:51) | 신고 | 차단

    언제봐도 재미있다능..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튼실한똘똘이 | 시로코 2008.11.10 (02:12) | 신고 | 차단

    저두 인파 키우지만 정말 공감 가구 너무 재밋내요 ㅎㅎ 엄청 잘만드신듯 ㅎ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버섯짱 | 안톤 2008.11.11 (17:42) | 신고 | 차단

    338님 뭐좀 알고말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모오리 님이 만든거고 닉네임 안보임? 바보신가 ㅋㅋㅋ 퍼오다니 그렇게 샘나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엔티 | 디레지에 2008.11.11 (17:48) | 신고 | 차단

    鬼劍士338//뭐 알고말하시죠 ㅋㅋ 자세히보면 이분이 만든거에맞아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소녀# | 카인 2008.11.12 (06:26) | 신고 | 차단

    아아.. 완전 공감 영상이네요... 언제 45가지 ㅠㅅ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weapon_of_ | 바칼 2008.11.12 (17:10) | 신고 | 차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캐공감임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시엘Destiny | 카인 2008.11.12 (23:10) | 신고 | 차단

    鬼劍士338// 자기가 펌 해놓고 다른사람 탓하기... 평범하고도 지능적인 초딩들의..수법이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Ihfighter† | 힐더 2008.11.13 (19:55) | 신고 | 차단

    ㅋㅋ 기간틱 타이푼 물약 로봇전폭 ㅋㅋ 여기진짜욱기네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大제너럴大 | 안톤 2008.11.14 (11:04) | 신고 | 차단

    ㅡㅡ예전에 오던에 뜬건데 ㅡ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鬼劍士338 | 안톤 2008.11.14 (22:27) | 신고 | 차단

    시엘Destiny// 내가 뭐올렷나요??..다른분들은 말하는거 보고 아~~ 이분이만든거구나 하고 햇는데 시엘Destiny님은 뭘보고 하시는 말인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Four♡Master | 카시야스 2008.11.15 (19:31) | 신고 | 차단

    재밋게 잘봣어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극명선점 | 카시야스 2008.11.16 (15:39) | 신고 | 차단

    CooLmE9//거기에서 많이 어***遲 있었단 거겟죠 .. 거기다 시간초가 한 3분 몇초에서 기간틱 맞는도중 물약먹어서 체반정도 찻는데 한번에죽고 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wolzz44 | 프레이 2008.11.16 (21:33) | 신고 | 차단

    님짱드세용^^ 완전최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프리티여우 | 카인 2008.11.17 (00:22) | 신고 | 차단

    예술이닷!!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Rhyme_Joker | 안톤 2008.11.23 (17:32) | 신고 | 차단

    ㅋㅋ랜져로 반도 겨우 올라가는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솬사플레이 | 바칼 2008.12.04 (18:12) | 신고 | 차단

    난 소환사인데 어쩔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힐해줘 | 안톤 2008.12.06 (15:31) | 신고 | 차단

    ㅋㅋ진짜웃기내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a참월a | 카인 2008.12.07 (03:15) | 신고 | 차단

    겨우 40층 올라가는 한 데페 ; .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뭐냐구용~3세 | 디레지에 2008.12.07 (15:15) | 신고 | 차단

    전 30층에서 풀피로 라이징샷 한방 맞고 죽던데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zkvhxp | 카인 2008.12.07 (18:55) | 신고 | 차단

    샤스라한테 맨날 털림 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최태규 | 시로코 2008.12.07 (21:08) | 신고 | 차단

    해피엔딩이 아니네여..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DivienDawn | 안톤 2008.12.08 (21:48) | 신고 | 차단

    오오 매우 잘만들엇어요~~ 잘보고 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고귀한담배 | 프레이 2008.12.11 (19:15) | 신고 | 차단

    데페인데 맬 샤스라한테죽는데.. 가끔 45층클리어도 하는데.. 에휴 언제쯤 자유자재로 클리어할수있을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두평 | 안톤 2008.12.14 (20:45) | 신고 | 차단

    난 스커라네 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뚜기공주 | 시로코 2008.12.27 (19:52) | 신고 | 차단

    무기화속성이라서 헬라에서 막히는 헬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매이앤 | 안톤 2009.02.13 (13:50) | 신고 | 차단

    점검? 2/11까진데..오늘이13일이잖아..정복자 카스야스~! 다음으로 좋아하는건데..삶에의욕이..점검엔 파이터냐! 운영자님 운영이나 잘해요!! 맨날 그놈에 전검은 개뿔이나...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로드딱가리 | 카시야스 2008.12.29 (18:14) | 신고 | 차단

    퍼갈꼐용 ㅋㅋ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winer[웨펀] | 카시야스 2008.12.29 (18:28) | 신고 | 차단

    저도 검성인데 43층이 한계 ㅜㅜ 51렙까지 먹엇는데... 한번 도전할까.. 49때 기록이라..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거너_렌저] | 카시야스 2008.12.30 (01:30) | 신고 | 차단

    ㅎㅎ 진짜 불쌍 그리고 웃기네요 ㅋㅋ 무리상 무리상~~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afwfhjk | 바칼 2009.01.05 (21:39) | 신고 | 차단

    마지막에 쏟 뚱 무슨뜻이죠?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jhcfks | 안톤 2009.01.01 (12:14) | 신고 | 차단

    결국 결론은 깨지 못한거란 애기? 마도 50인데 마법에 털려ㅜㅜ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Ecne | 카시야스 2009.01.01 (19:46) | 신고 | 차단

    난45층가는미칭엘마 - _-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莪漱癩 | 카시야스 2009.01.02 (04:30) | 신고 | 차단

    ㅎㅎ 저는어제 솔플로 45아수라로44층까지깨고 30웨펀으로 40층깨먹은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자포자기_0TZ | 카인 2009.01.04 (16:48) | 신고 | 차단

    정말 몇번을 봐도 잘만든 작품이라고생각합니다.. ^^ 즐겁게 보고갑니다.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하테온 | 바칼 2009.01.05 (08:53) | 신고 | 차단

    쉐도우 쓰시고 회오리 날리시면서 더킹대시나 스웨이로 피하면서 종종 바디블로나 쵸핑해주시면 이기실수 있어요 ㅎ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 고블린패드 | 2009.01.08 (21:43) | 신고 | 차단

    모오리님 사탑 45층 깬지 오래 되셧다고하는데요;

  • 비방, 욕설, 도배글 등은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글자수 최대 1000자, 스티커 10개)

처음으로이전 31 32 33 34 35 다음맨 뒤로